본문 바로가기
IT 정보/모바일

네이버 모바일 로그아웃 및 로그인 하는 법

by 투데이2 2022. 10. 4.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모바일에서 로그아웃 혹은 로그인 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네이버 모바일 페이지에서 접속하는 방법과 로그인을 해제하는 방법 관련 설명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pc에서는 로그아웃을 간편하게 할 수 있지만, 모바일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거나, 해당 버튼에 위치를 못찾으셨던 분들 등등이라면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모바일 로그아웃 및 로그인 하는 법

 

1. 우선, '네이버 로그아웃'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을 켜주신 다음, 네이버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현재는 네이버의 로그인 된 상태이며, 로그아웃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모바일-페이지

 

 

반응형

 

 

2. '네이버 페이지'에서 화면을 가장 끝쪽으로 내려주세요.

화면 가장 끝쪽을 보시면, [로그아웃] 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 로그아웃을 할 수 있으며, 간단한 팝업창이 열리게됩니다.

 

네이버-모바일-하단-페이지

 

 

3. '팝업'창은 로그아웃의 대한 안내이며, [확인]만 눌러주시면됩니다.

로그아웃을 원치 않은 경우, [취소]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 과정으로는 다시 로그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모바일-로그아웃-하시겠습니까-메세지-창

 

 

4. 다시 '네이버 메인 홈 화면'에서, 하단의 화면으로 이동해줍니다.

이전의 보셨던 [로그아웃]버튼이 [로그인]으로 바뀐게 보이며, 로그인을 눌러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모바일-홈-하단-화면-로그인-메뉴-표시

 

 

5. 네이버 로그인 화면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됩니다.

다시 로그인 상태로 연결이 되며, 원하시는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모바일-로그인-페이지-아이디-비밀번호-입력하기

 

이상으로 네이버 모바일 화면에서 알아 본 로그아웃 방법과 로그인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모바일 화면에서 해당 버튼을 못찾아 헤매셨던 분들이라면 위 안내를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하게 로그인과 로그아웃을 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궁금할 수도 있는 내용 : 

 

Q. 네이버(naver)의 로그인 중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없나요?

네이버의 접속이 되어 있다면, 오른쪽의 알림과 네이버 페이 아이콘 표시가 나오게됩니다. 또는 왼쪽 상단 메뉴를 눌러, 접속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네이버 앱 설치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네이버 앱 설치는 구글 플레이 혹은 앱스토어에서 네이버를 검색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로 네이버의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도 가능합니다.

 

Q. 네이버의 로그인 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어떤게 있나요?

네이버의 모든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며, 대표적으로는 메일, mybox, 메모, 주소록 등이 있으며, 네이버 쇼핑이나 페이 등등도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서비스 더 자세히 보기

 

Q. 네이버 모바일 PC버전은 어디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네이버 모바일 페이지 홈 화면에서 화면을 내려보시면 [pc버전]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눌러 pc버전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관련 다른 글 보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