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운로드/소프트웨어

네이버 바이브 pc 다운로드 설치방법 (naver vibe)

by 투데이2 2022. 9.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바이브 pc 다운로드' 관련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우선, 서비스 관련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네이버 바이브(naver vibe)'는 네이버에서 제작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로 멤버십 구독을 통해 음악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습니다. 기본 어플로 제작 됐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설치가 가능하며, 오늘 안내해드리는 pc버전을 설치해 pc로도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필요한 환경에 따라 설치를 해보시길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바이브 pc 다운로드 설치방법 (naver vibe)

 

1. 네이버 바이브 pc버전을 설치하기 위해, '네이버 바이브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로 오신 분들은 왼쪽 하단의 [데스크톱앱 설치]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naver vibe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네이버-바이브-공식-홈페이지

 

 

반응형

 

 

2. '데스크톱앱 설치' 메뉴를 눌러주셨다면, 설치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신 분들은 [앱 설치하기]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네이버-바이브-데스크톱앱-설치-페이지

 

 

3. '마이크로소프트', '네이버 바이브 페이지'로 이동이 된 화면입니다.

[스토어 앱에서 다운로드] 메뉴를 눌러 주시면 되고, 스토어 창이 열리게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네이버-바이브-페이지

 

 

4. '스토어'창에서 [설치] 메뉴를 눌러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받기를 누르시게 되면, 다운로드 중..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를 마치신 분들은 [열기]를 눌러 네이버 바이브를 실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토어 페이지 안에서 네이버 바이브 관련 캡처 이미지나 프로그램 설명 등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페이지를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microsoft-store-naver-vibe-page

 

 

5. '네이버 바이브 pc버전' 설치를 마친 후, 실행한 화면입니다.

말 그대로 pc로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어이며, 컴퓨터를 통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제 로그인을 해주신 후, 자유롭게 원하시는 음악을 들어보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바이브-pc-버전-실행-화면

 

이상으로 간단히 안내해드린 '네이버 바이브 pc 다운로드(naver vibe)' 관련 글이었습니다. 주제와 같이, 네이버 바이브를 pc로 이용하고 싶을 때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하게 사이트 혹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naver vibe 관련 참고 내용 :

  • 네이버 바이브는 네이버 로그인 및 멤버십 구독을 해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멤버십 구독은 무제한 듣기와 오프라인 재생 2가지 결제 옵션이 있습니다. (구독 외에 멤버십 회원가에 가입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네이버 바이브는 기본 어플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위 설명드린 방법을 통해 pc로도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바이브에서는 투데이, 차트, 최신앨범, dj 스테이션, vibe mag, 이달의 노래, 보관함 등의 메뉴가 있으며, 선택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aver 서비스 관련 다른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