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운로드/소프트웨어

로지텍 G Hub 다운로드 설치방법 (Logitech G hub)

by 투데이2 2022. 9.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지텍 게임 마우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로지텍 G HUB(Logitech G HUB) 다운로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설명드린 부분처럼 로지텍 마우스에 사용되는 드라이버 중 하나로 마우스의 여러 가지 설정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예를 들면 마우스의 감도를 설정하거나, 마우스 자체의 기능을 변경하는 등이 가능해지며, 유저의 세팅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부분은 아래에서 알아보며, 어디에서 어떻게 설치하는지와 설정 방법을 정리해두었습니다.

 

 

로지텍 G HUB 다운로드 설치방법 (Logitech G HUB)

 

1. '로지텍 G hub'를 '설치'를 위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 올려두었으며, 해당 페이지에 들어와 [download now]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정보

 

로지텍-g-hub-다운로드-페이지

 

 

반응형

 

 

2. '다운로드 버튼'을 눌렀을 시, 간단한 설치 창이 열리게 됩니다.

설치 경로를 확인해 주신 다음 [설치]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설치를 마치신 분들은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로지텍-G-hub-설치-창

 

 

3. 설치 이후, '로지텍 G hub'를 '실행'한 화면입니다.

처음에는 해당 소프트웨어에 대한 간단한 기능? 구성? 등을 설명을 해주며,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 본격적으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logitech-g-hub-설치-환영-메세지

 

 

4.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모델'에 대해 나온 화면입니다.

마우스를 선택하시면, DPI 관련 혹은 마우스 관련 여러 가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g-hub-마우스-목록-관리-창

 

 

5. 이전 화면에서 '마우스 선택'을 통해 열린 화면입니다.

마우스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부분으로 DPI에 대한 부분을 디테일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화면이며, 자신이 사용하는 마우스 감도에 따라 설정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로지텍 G hub에서 지원하는 기능이며, 이 외에도 다른 메뉴들을 통해 키를 설정하거나 마우스 자체의 빛? 설정 등도 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선택해서 자신의 세팅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마우스-민감도-설정하는-화면

 

 

6. 4번 화면에서 메뉴 > 설정을 눌렀을 때, 로지텍 G Hub 자체 설정도 할 수 있습니다.

시작되었을 때, 실행 여부, 조명, 프로필, 언어 등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 사용 시 불편한 점은 체크 해제를 필요하다 생각 드는 부분을 설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logitech-g-hub-프로그램-설정-화면

 

이상으로 '로지텍 G hub 다운로드 설치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별도로 어디에서 어떻게 설정하는지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