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알바몬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받기 (이력서, 자기소개서, 근로계약서)

by 투데이2 2022. 8. 19.

 

알바몬(Albamon)에서는 기본적으로 아르바이트의 채용정보를 제공해주지만, 별도로 여러 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주제로 예를 들면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근로 계약서 등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있으며, 알바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이용을 해주시면 되고, 유용한 정보들은 나중에 하나하나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는 알바몬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관련 안내를 해두었으며, 이력서 양식이 필요해 들어오신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알바몬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받기

 

1. 우선, '알바몬 사이트의 접속'을 해주신 후 [알바토크] - [문서서식]을 눌러주세요.

문서서식을 제공하는 페이지로 위 소개드린 부분처럼, 여러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알바몬 공식 홈페이지

 

알바몬-알바토크-메뉴-선택-화면

 

 

2. '알바문서서식' 페이지로 들어온 화면입니다.

탭을 보시면 [이력서 서식], [자기소개서 샘플], [근로계약서], [기타 서식] 등이 있으며, 필요한 문서 탭을 선택해 받아주시면 됩니다. 오늘 주제는 이력서이기 때문에, 이력서 탭을 선택하였으며, 이 중의 하나를 선택해 다운로드를 받아주시면 됩니다. 

 

*해당 문서를 받기 위해 알바몬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word' 혹은 '한글 파일'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알바몬-알바-문서-서식-페이지

 

위 안내와 같이, 이력서 서식 외에도 다른 탭을 선택하거나 왼쪽 게시판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알바의 관련 된 내용들을 전달해주는 게시판도 있으며, 후기나 경험담 등도 들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은 알바몬으로 소개를 드렸지만, 알바천국이나 잡코리아 등에서도 이력서 파일을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다른 양식을 찾고 싶다면, 다른 사이트도 함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다른 사이트에서 이력서 양식 혹은 취업관련 필요한 양식에 대한 안내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알바몬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의 대한 글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