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포트나이트 최소사양, 권장사양 알아보기

by 투데이2 2022. 8.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트나이트(Fortnite)'라는 게임의 사양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트나이트 게임을 설치하기 전이시거나, 사양이 어느 정도 되는지 알아보고 싶을 때 참고해주시면 되고, 간단하게 사이트를 통해 혹은 아래 정보를 통해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설치 전에 참고를 하셔야, 사용하고 있는 PC가 돌아갈 수 있는지 판단할 수 있으며, 설치 유무에 대해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최소사양, 권장사양 알아보기

 

에픽스토어-포트나이트-사양-페이지

 

포트나이트의 사양 정보에 대해서는 epic games 고객센터에서 제공을 해주고 있었습니다.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라는 Q&A 형식으로 나왔으며, 스크롤을 내려 확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포트나이트 사양 페이지

 

 

 

포트나이트-사양-정보-글

 

사양 관련, 간단하게 정리된 내용으로 비디오카드, 비디오 메모리, 프로세서, 메모리, OS에 대해 나오고 있었습니다. 또한, 목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권장, 최소, 에픽 3가지로 구분되어 나오며, 되도록 권장 사양 이상을 추천하고 있었습니다. 간단히 참고를 해보시길 바라며, 자신의 PC와 비교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는 직접 비교를 해주는 게임 사양 체크 사이트에 대한 안내도 해두었습니다.

 

 

 

캔유런잇-포트나이트-사양-검색-결과

 

게임 사양체크 사이트를 통해, 'Fortnite'를 검색한 결과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PC와 사양을 직접적으로 비교해주며, 간단한 표를 통해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간단한 사용법도 정리해 두었으니 사용을 원하신다면 간단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캔유런잇 사이트 이용방법

  1. 포털 사이트의 'canyourunit'을 검색해 접속해줍니다.
  2. 사이트로 오신 분들은 검색창에 'Fortnite'를 검색해줍니다.
  3. 검색 후, 사양 정보 페이지가 나오게 되며, 이어서 [Can you Run it]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4. 사양 체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설치되며, 잠시 기다려주시면.. 포트나이트 사양과 사용 PC의 비교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간단히 정리해 본 '포트나이트 최소사양, 권장사양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해당 게임 관련 사양이 궁금하셨다면, 간단히 참고를 해보시길 바라며, 직접 비교를 원하신다면 위 사이트 이용도 추천을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