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Friday Night Funkin)

by 투데이2 2022. 8.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와 설치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게임 관련 간단히 소개를 드리면, 프라이 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은 리듬 장르의 게임으로 여러 적들과 리듬 대결을 통해 승리를 해야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간단한 스토리와 시리즈들이 다양하게 있으며, 유저의 성향에 따라 여러 콘셉트를 즐길 수 있기도 합니다. 오랜만의 개성 넘치는 리듬 게임을 즐기고 싶어 오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길 바라며, 주제와 같이 설치 관련 안내가 바로 이어지게 됩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Friday-night-funkin-공식-홈페이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을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로 [Download now]를 눌러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설치 페이지가 나오게 되며, 아래 안내된 순서를 따라 해 주시면 됩니다. 사이트 링크는 아래 걸어두었으며,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Friday-night-funkin-후원-관련-및-설치-안내-페이지

 

다운로드 메뉴를 눌러주셨다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셨을 겁니다. 후원 및 설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페이지로 [No Thanks]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프라이데이-나이트-펌킨-다운로드-페이지

 

드디어, download 'Friday Night Funkin' 페이지로 왔으며, [Download]를 눌러 알집 파일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받은 압축파일을 해제해 주신 후, funkin의 실행파일만 열어주시면 됩니다. 

 

 

 

프라이데이-나이트-펌킨-실행-화면

 

게임을 실행한 화면으로 엔터를 눌러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제는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겨주시면 되고, 개성 넘치는 리듬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의 다운로드, 설치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해당 게임을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궁금하셨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