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피파온라인4 전적검색 사이트 바로가기 (스쿼드 가치, 통계 살펴보기)

by 투데이2 2022. 7.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파온라인4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전적검색 사이트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아이디 혹은 구단주 명 검색을 통해 전적을 볼 수 있으며, 스쿼드나 전적 통계, 사용하고 있는 선수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전적 검색을 살펴보고 싶거나, 다른 사람의 스쿼드 등 전적 정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사이트 링크와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등을 정리해두었습니다.

 

 

피파온라인4 전적검색 사이트 이용하기

 

wwd-gg-피파4-전적검색-사이트-메인-화면

 

피파온라인4 전적 검색사이트로 wwd라는 곳입니다. 가운데 검색창에 구단주 명을 입력해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임의로 랭커 2등 분의 선수를 검색해 봤으며, 아래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wwd.gg 사이트 바로가기

 

 

 

피파온라인4-전적검색-결과-스쿼드-보기

 

첫 화면으로는 스쿼드 정보에 대해서 나옵니다. 어떤 스쿼드를 사용하고 있고, 가치는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상세히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피파4-전적검색-및-통계보기

 

화면을 조금 내려 보면, 통계에 대해서도 나오게 됩니다. 공식경기, 감독모드, 공식 친선, 클래식 1on1 등등 통계가 나오니 궁금하신 분들은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wwd-선수-탭-선택-및-결과보기

 

마지막으로 선수를 선택했을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어떤 선수를 보유하고 있고, 경기를 펼친 전적 그리고 상세한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날짜를 변경하거나, 공식경기가 아닌 다른 목록으로도 살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피파온라인4 전적검색 사이트 안내 글이었습니다. 위 소개드린 부분과 같이 자신의 아이디 혹은 다른 사람의 전적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실 때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피파온라인4 다른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