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한게임 사천성 설치, 다운로드 방법

by 투데이2 2022. 7.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게임 사천성 설치,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이며, 사천성 혹은 같은 그림 맞추기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은 많은 유저들이 하는 게임은 아니지만, 간혹 심심할 때? 킬링타임의? 즐길 게임으로 찾으시는 분들도 있으며, 친구와 간단한 내기를? 할 때도 재밌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PC로 할 수 있는 사천성을 소개드리지만, 이 외에도 모바일로 할 수 있는 사천성 게임들도 많이 있습니다. 환경에 따라 선택을 해주시면 되고, 이 부분은 다음 포스팅에서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 사천성 설치와 플레이 방법

 

1. 한게임 사천성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한게임 사이트로 들어가 주셔야 합니다.

혹은, 아래 안내된 링크를 따라가주시면 되고,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신 분들은 로그인 후 채널을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채널을 선택하시면, 간단한 설치 창을 볼 수 있습니다.

 

한게임 사천성 사이트 바로가기

 

hangame-사천성-페이지

 

 

2. 사천성 설치 창이 열린 화면으로 다운로드가 자연스럽게 진행됩니다.

설치 용량은 크지 않기 때문에 1~2분 정도 소요되며, 설치 완료 후 바로 게임이 실행됩니다.

 

hangame-사천성-설치-진행-화면

 

 

3. 게임 실행시 대기화면으로 이동이 되며,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바로 입장을 눌러주시거나 대기 중인 방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직접 방 만들기를 통해 만들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할 때 이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한게임-사천성-대기-화면-채팅방

 

 

4. 한게임 사천성의 플레이 장면으로 게임 시작을 했을 시 보이는 화면입니다.

 

게임 룰 설명 :

  •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랜덤으로 블록들이 생성되게 됩니다.
  • 간단한 룰로 같은 그림의 블록을 연결 시키면, 해당 블럭을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 블럭을 모두 제거 혹은 상대방보다 많은 블럭을 제거해야 승리하게 됩니다.
  • 오른쪽의 힌트나 패 섞기를 통해 게임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한게임-사천성-플레이-장면

 

여기까지, 한게임 사천성의 설치 안내와 플레이 방법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어디에서 설치하는지 혹은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궁금해서 오신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사천성 게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