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최고 레벨 보는 곳 (롤 레벨 1위는 누구..?)

by 투데이2 2022. 4.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최고 레벨 혹은 롤 레벨 1위는 누구인지'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롤을 플레이하시게 되면, 레벨의 부분도 간혹 보셨을 겁니다. 오래 전의 패치에서는 30 레벨이 최고였지만, 최 근래의 패치로 레벨의 제한이 없어졌으며, 게임의 판수에 따라 레벨이 올라가게 됐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롤에서 최고 레벨은 어떻게 되지 하는 궁금증을 갖고 계신 분들도 있을 겁니다.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 정리한 내용이며, 아래 레벨 관련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을 몇가지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롤 최고 레벨 보는 곳과 보는 방법, 롤 레벨 1위 확인하기

 

1. 롤 레벨을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포로지지가 있습니다.

포로 지지 사이트에서 소환사 협곡 > 소환사 랭킹 > 레벨 탭의 메뉴를 눌러주시면 레벨별로 유저들이 나오며, 누가 최고 높은 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봤을 때 롤 레벨 1등은 Mariah Carey라는 분이 차지하고 있었고, 무려 2140레벨을 올리셨습니다. 그 아래로도 2000 레벨~1000 레벨의 유저들이 있었으며, 티어와는 관련이 없었습니다. 

 

*포로 지지에서 본 결과이며, 레벨 외에도 롤 관련 전적 검색을 하거나 랭크 관련 랭킹도 보실 수 있습니다.

 

포로지지 바로가기

 

포로지지-레벨-검색-결과

 

 

 

2. 두번째는 lols.gg라는 곳입니다.

마찬가지로 롤을 하시는 유저분들의 레벨을 볼 수 있습니다. 서버를 KR로 변경을 해주셔야 한국 서버로 변경이 됩니다. 또는 전체를 선택해서 다른 나라를 포함한 레벨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두 사이트 모두 볼 수 있는 건 동일하며, 단순히 레벨만 보실 분들은 lols.gg라는 곳도 편리하실 겁니다. 

 

lols-롤-레벨-검색-표-결과보기

 

여기까지, '롤 레벨 관련 주제'로 다룬 내용이었으며,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 봐주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레벨이 궁금하신 분들은 롤 클라이언트나 전적검색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롤 관련 다른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