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AS 서비스센터 접수 및 문의 방법에 대한 안내 글입니다. 말 그대로 휴롬(hurom) 제품을 AS 맡겨야 될 때 접수하는 과정을 정리해 두었으며, 안내되는 링크에 따라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AS 접수안내를 포함해 1:1문의, 전화 & 카카오톡 상담 등도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 문의 방법들도 함께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휴롬 AS 서비스센터 접수 및 문의 방법
우선, 휴롬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 보시면, '찾고계신 고객지원 서비스를 선택해 보세요.' 라는 목록이 보이게 됩니다. 그 중의 [A/S 접수안내]를 눌러주시면 되고, 간단한 접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A/S 접수 안내 페이지로 자가진단의 화면부터 나오게 됩니다.
간단한 문제라면 자가진단을 통해 해결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간단한 테스트를 진행해 보신 후 그래도 문제가 있다면, 아래 쪽에 있는 [A/S 접수하기]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접수하기 버튼을 눌러주신 분들은 접수안내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안내되는 글을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면 되고, 모두 읽어 보신 분들은 [A/S 접수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AS 접수 관련 정리 :
1. 휴롬 제품의 바코드 번호와 모델명 확인을 해주세요.
2. 고객센터 대표번호, 홈페이지, 카카오톡 중 하나를 선택해 접수를 진행해주세요.
3. 고객센터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의 증상 확인과 택배 발송 및 포장 방법의 안내를 받아주세요.
*택배 운송료는 품질보증기간에 따라 달라지며, 1년 이내일 시 당사 부담 1년 경과시 고객님의 부담이라 합니다.
4. AS품 당사 입고시 AS 담당자가 상태를 확인하고 증상 및 원인에 대한 설명과 AS 비용을 전화로 안내해준다고합니다.
5. 수리 완료 후 고객님께 다시 택배로 AS품을 발송한다고 합니다.
*[접수절차] 또는 [A/S 접수하기]를 누르면, 카카오톡 & 홈페이지 안내가 되어 있으며 위 1번을 확인 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접수절차]를 누르시면, 절차 관련한 가이드가 나오게 됩니다.
접수는 모델 명 확인과 > 휴롬의 회원가입 및 로그인 > 제품의 제조 번호를 적고 A/S 접수의 과정으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조금 복잡해 보여도 안내되는 과정만 진행해 주신다면 원활하게 AS 접수를 하실 수 있을 겁니다.
AS 접수 외에 제품 관련 문의를 해주실 분들은 이전에 다시 서비스 선택 화면으로 이동해 보시길 바랍니다.
고객지원 서비스에는 [1:1문의], [ 챗봇상담]의 버튼이 있으며, 해당 버튼을 눌러 제품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 문의전화(1544-7011)로도 문의 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상담은 09~17시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1:1 문의는 게시판을 통해 등록 후 > 문의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챗봇 카카오톡 상담은 메신저로 상담이 진행이 되며, 전화 상담이 어려울 경우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휴롬 AS 서비스센터 접수 및 문의 방법을 정리한 글이었습니다. 처음 정리해드린 부분과 같이, 휴롬 제품을 이용하고 있으신 분들이 참고하기 좋으며, AS 접수 시에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제품 관련 문의하는 방법으로는 바로 위 안내처럼 1:1 문의, 카카오톡 & 챗봇 상담,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 관련 고객센터 정보 글 :
'일상정보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양나라 구인구직 바로가기 (0) | 2024.03.23 |
---|---|
대신택배 배송조회 바로가기 (0) | 2024.03.22 |
당진 콜택시 전화번호 안내 (0) | 2024.03.21 |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0) | 2024.03.19 |
전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확인하기 (0) | 2024.03.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