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칠곡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주차 안내

by 투데이2 2024. 2. 28.

 

칠곡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주차 안내 글로 해당 롯데시네마의 방문 예정이시거나, 주차 및 영화관 정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상영시간표 외에도 요금 안내나 할인 정보, 예매 등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정리되어 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칠곡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주차 안내

 

우선, 상영시간표를 보기 위해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상단에 [영화관] - [경북/대구] - [프로미엄칠곡]을 눌러 칠곡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간단한 이동을 위해 아래 링크로도 걸어두었으니 편리한 방법으로 이동해 보시길 바랍니다.

 

프리미엄칠곡 페이지 바로가기

 

롯데시네마-프리미엄칠곡-페이지

 

 

안내된 페이지로 이동하신 분들은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시길 바랍니다.

'상영시간표' 가 바로 보이게 되며, 날짜를 선택하거나 현재 날짜를 통해 방영 예정인 영화들을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하게 시간과 몇관의 자리가 남았는지의 정보를 볼 수 있으며, 관람등급이나, 요금 등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상영시간표에서 보고 싶은 영화와 시간을 선택해 주시면, 영화 예매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필요하며, 선택 후 > 좌석 선택 > 예매 과정을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롯데시네마-프리미엄칠곡-상영시간표-보기

 

 

상영시간표 옆 > [요금안내] 탭을 누르게 되면, 요금 관련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요금은 크게 '주중', '주말' 기준으로 나오게 되며, 자세히는 '성인', '청소년', '경로', '장애인', '어린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또한 영화를 보는 시간 (조조, 일반, 프라임, 심야)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 점도 참고하여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롯데시네마-일반관-요금-안내-페이지

 

 

주차 안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스크롤을 올려 [자가용/주차안내]를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자가용으로 오시는 길을 안내해 주며, 주차요금에 대해서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거나, 사이트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내 지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매표에서 주차 등록 시 입차시간부터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3시간 초과시 10분당 500원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자가용이 아닌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대중교통 안내]를 눌러주시면, 버스와 지하철로 오는 길을 볼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프리미엄칠곡-자가용-주차안내-팝업-창

 

 

할인정보를 보고 싶다면 오른쪽 따라다니는 퀵 메뉴에서 [할인안내] 메뉴를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할인안내' 페이지를 통해, [카드], [포인트], [통신사], [기타결제수단]을 통해 할인받을 수 있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카드나 해당되시는 부분이 있다면, 선택 후 할인 정보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할인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롯데시네마-할인안내-페이지-할인-정보-보기

 

이상으로 칠곡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주차 안내 관련 글이었습니다. 위 안내와 같이 롯데시네마 칠곡프리미엄 페이지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내용에 따라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상영시간표'와 '주차', '대중교통', '위치 정보', '예매', '할인안내'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칠곡 프리미엄으로 안내해드렸지만, 이 외에 다른 지역들도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화관] 메뉴를 통해 다른 영화관으로 이동만 해주시면 되고, 보고 싶은 정보에 따라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영화관 관련 정보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