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OCN Movies(무비즈)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by 투데이2 2022. 7. 31.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ocn movies 편성표와 채널번호'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cn movies는 제목에도 있듯이, 영화 관련 채널로 국내외 영화들을 주로 방영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 주제에도 있는 편성표를 통해 어떤 영화를 볼 수 있는지 알 수 있으며, 시간과 함께 살펴본다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설명되어 있으며, 어디에서 어떻게 보는지를 정리해봤습니다.

 

 

OCN Moives(무비즈)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1. 편성표를 보시려면, OCN Movies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로 오신 분들은 [채널 안내] - [편성표]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해당 메뉴를 누르게 되면, 아래 예시 이미지와 같이 편성표 페이지로 넘어오게 됩니다. 편성표는 간단한 표로 정리되어 있으며, 프로그램 정보, 등급, 방송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OCN Movies 사이트는 포털의 직접 검색해 들어가주셔도 좋으며, 편의 상 아래 링크도 걸어두었습니다. 

 

OCN Movies 편성표 페이지 바로가기

 

ocn-moives-편성표-페이지

 

 

2. 다음으로 채널 번호 보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상단 메뉴에 [채널 안내] - [채널 번호 안내]를 누르게 되면, 아래 예시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되실 겁니다. '채널번호안내' 페이지로 오신 분들은 거주하고 있으신 지역을 선택 후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 방송사명, 디지털, 고객센터 등의 번호도 나오니,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ocn-movies-채널-번호-안내-페이지

 

여기까지, 간단히 알아본 'OCN Movies 편성표와 채널번호 안내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위 설명도 적어두었지만, OCN Movies 사이트에 가시면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하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