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채널A 편성표, 채널번호 알아보기

by 투데이2 2022. 7.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널A의 편성표와 채널번호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hannel A의 공식 사이트의 접속해 알아보는 방법이며, 어디에서 어떻게 보는지에 대해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해당 채널을 자주 보시거나, 편성표 혹은 채널번호가 궁금해서 오셨다면,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채널A 편성표, 채널번호 보는 방법

 

채널A-편성표-및-주간-스케줄-표-페이지

 

편성표를 보기 위해 채널A 공식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로 오시게 되면 오른쪽에 [편성표] 메뉴가 따로 있으며, 선택 시 위 화면처럼 표가 나오게 됩니다. 표는 주간 스케줄로 간단한 정보가 나오게 되고, 이번 주에 어느 프로그램이 언제 방영하는지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채널A 편성표 페이지 바로가기

 

 

 

채널A-편성표-PDF-파일

 

또한, 사이트에 보시면, 주간 편성표 pdf 파일을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사이트가 아닌 pdf의 정리된 파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편성표 날짜 오른쪽의 [편성표 PDF 내려받기]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채널A-채널번호안내-페이지

 

오랜만의 TV를 보시는 분들이거나, 이사로 인해 채널번호를 모르시겠다면, 사이트에 있는 채널번호안내 페이지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역별로 채널번호를 안내해주며, 방송지역, 방송사, 고객센터, 채널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간단히 알아 본 '채널A 편성표와 채널번호 보는 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해당 채널을 자주 보시고, 편성표를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한주 단위로 정보를 제공해주며, [편성표 pdf파일]을 받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