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엠비엔 편성표 및 채널번호 확인하기

by 투데이2 2023. 11.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엠비엔(MBN) 채널을 자주 보시는 분들을 위해 엠비엔 편성표 및 채널번호에 대한 안내를 정리해 봤습니다. 말 그대로 엠비엔에서 방영되는 프로그램의 편성표이며, 편성표에 따라 어느시간에 어느 프로그램 방영하는지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엠비엔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내용들이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편성표 및 채널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정리된 내용을 통해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엠비엔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알아보기

 

채널 관련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엠비엔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링크는 아래 걸어두었으며, 직접 이동을 하실 분들은 포털에 엠비엔을 검색해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오신 분들은 오른쪽 상단에 [편성표]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편성표 페이지가 바로 나오게 되며, 편성 정보를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 참고 이미지와 같이, 편성 정보는 날짜와 시간, 프로그램 명으로 나오게 됩니다. 자신이 볼 수 있는 시간에 하는 프로그램을 찾아 보시거나, 날짜에 맞게 선택 후 편성 정보를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엠비엔 편성표 페이지 바로가기

 

mbn-편성표-페이지

 

 

엠비엔 편성표가 아닌 채널번호를 보고 싶다면, 스크롤을 내려 [TV 채널 안내] 메뉴를 눌러주세요.

안내와 같이 편성표 하단 끝 쪽에 위치해 있으며, 채널 번호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mbn-편성표-하단-안내-버튼

 

 

채널번호 안내 페이지로 들어오게 되면 보이는 화면으로 지역 선택 후 채널 번호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서울 강동구에 거주하고 있으시다면, 서울 탭 > 강동구 > 채널번호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 외에 다른 지역에 사시는 분들도 마찬가지로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 선택과 채널 번호를 찾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mbn-채널번호안내-페이지

 

여기까지, 엠비엔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안내 글이었으며, 해당 채널을 자주 보시거나, 주제 그대로 편성 정보를 확인하고 싶을 때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정보로 정리했으며, 다음에는 다른 채널 또는 채널 관련 유용한 정보도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할 수도 있는 내용 :

 

Q. 엠비엔(MBN) 채널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나요?

엠비엔 공식 사이트 오른쪽 상단 메뉴를 보시면, [온에어] 버튼이 있습니다. 온에어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이 아닌 다시보기나 동영상 콘텐츠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상단에 [다시보기] 메뉴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이전에 방영됐던, 다시보기 영상이 남아 있으며, 보고 싶은 영상을 시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Q. 라이브 외에 뉴스를 읽어 보고 싶습니다.

엠비엔은 실시간 라이브도 제공하지만, [뉴스] 페이지를 통해 세상 소식을 볼 수도 있습니다. 엠비엔 사이트 상단 메뉴인 [뉴스]를 눌러주시면 되고, 뉴스 페이지를 통해 영상이 아닌 글로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있으며, 사이트에서 보고 싶은 콘텐츠에 따라 선택 후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채널 관련 정보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