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인터넷

한컴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

by 투데이2 2023. 1.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컴타자연습 바로가기'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제 그대로 한컴타자연습에 대한 안내이며, 온라인을 통해 타자를 연습하고 싶으시다면, 간단히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트 링크를 포함해 어디에서 어떻게 타자 연습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

 

1. 한컴타자연습의 메인 화면으로 [타자연습] 메뉴를 눌러 타자연습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타자연습을 할 수 있도록 사이트 링크는 아래 걸어두었으며, 해당 사이트로 접속 후 위 안내대로 [타자연습] 메뉴를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한컴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

 

한컴-타자연습-메인-화면

 

 

2. '타자연습' 페이지로 들어오셨다면, 총 4가지의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단문연습], [장문연습], [낱말연습], [자리연습]의 메뉴가 있으며, 이 중의 자신이 연습하고 싶은 타자연습을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한컴-타자-연습-메뉴-보기

 

 

3. 저는 가장 기본이 되는 [단문연습]을 눌러 진행을 해봤습니다.

첫 화면으로는 간단한 화면 가이드부터 진행되게 됩니다. 어떤 위치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 간략히 살펴보신 후, 바로 연습을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타자연습-간단한-화면-가이드

 

 

4. '단문연습'이 시작된 화면입니다.

메뉴 명 그대로 단문으로 타자연습이 진행되며, 예시의 글을 입력만 해주시면 됩니다. 타자 입력 시 간단한 통계를 볼 수 있으며, 자신이 어느정도의 타자속도가 나오는지, 정확도는 어떻게 되는지 파악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2번에서 보셨듯이 단문 외에도 여러 연습 할 수 있는 타자 메뉴들이 있으니, 자신이 부족한 부분에 따라 타자연습을 진행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한컴타자연습-단문연습-진행-화면

 

이상으로 한컴타자연습 바로가기 관련 안내였으며, 한컴에서 타자연습을 하고 싶어 오신 분들이라면 간단히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한컴타자연습은 바로 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와, 구버전을 받아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타자 연습을 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이니 환경이나 필요에 따라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글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며, 다음에는 다른 타자연습 플랫폼이나 서비스들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타자연습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