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라스트 클라우디아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by 투데이2 2023. 1.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스트 클라우디아라는 모바일 게임을 pc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게임을 컴퓨터로 플레이 해보고 싶으신 분들이거나, 두 환경 모두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앱 플레이어를 통해 해당 게임을 pc로 설치할 수 있으며, 더 넓은 화면과 키 조작에도 유용한 부분이 있습니다. 

 

 

라스트 클라우디아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1. 라스트 클라우디아 pc버전 설치를 위해, 앱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앱 플레이어는 어떤 프로그램이든 상관 없으며, 편리하신 플레이어를 설치해 준비해주세요. 아래 참고 링크로도 올려두었으니 설치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마찬가지로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블루스택 다운로드 설치방법

 

 

2. 저는 블루스택을 이용했으며, 해당 플레이어로 라스트 클라우디아 pc버전을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앱 플레이어 실행 후, [플레이 스토어] 메뉴를 선택해줍니다.

 

블루스택-실행-및-메인-화면

 

 

3. 구글 플레이 페이지로 이동이 되며, 게임 검색 창에 '라스트 클라우디아'를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플레이어를 처음 이용하신다면 구글 계정으로 접속부터 해주셔야 합니다.

 

블루스택-구글-플레이-메인-화면

 

 

4. 검색 결과, 라스트 클라우디아의 게임 목록을 찾을 수 있으며, [설치]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설치를 모두 마치신 분들은 [열기]를 눌러 게임을 시작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앱 플레이어에서는 구글 플레이와 연동 시켜주며 > 어플을 pc로 설치해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블루스택-라스트-클라우디아-게임-페이지

 

 

5. 위 안내드린 과정을 통해 해당 게임을 실행한 결과입니다.

pc에서도 라스트 클라우디아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됐으며, 간단한 키 조작을 통해 더 간편하게 이용할 수도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해당 게임을 컴퓨터로 즐기고 싶어 오신 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오늘 글은 마무리하도록 하며, 다음에도 유용한 게임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루스택 키보드 설정하기 (조작키 설정 및 변경하는 방법)

 

라스트-클라우디아-게임-실행-화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