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DK 모바일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DK Mobile)

by 투데이2 2023. 1. 4.

 

안녕하세요. 오늘은 DK 모바일 게임의 PC버전 다운로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제와 같이 DK 모바일이라는 mobile 게임을 pc로 설치하는 방법으로 앱 플레이어를 활용하게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만 있다면, pc로 자유롭게 할 수 있으니 필요에 따라 설치 및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정리되어 있으며, 천천히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DK 모바일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DK Mobile)

 

1. 처음 소개 글에서도 있듯이, DK 모바일을 pc로 설치 하기 위해 앱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저는 블루스택을 활용했으며, 보고 계신 분들도 마찬가지로 앱 플레이어를 하나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가이드는 bluestacks를 통해 모바일 게임을 설치하는 과정에 대한 안내입니다.

 

참고 링크 : 

 

 

2. 앱 플레이어를 실행해 주신 분들은 플레이어 아이콘 중 [플레이 스토어]를 찾아 클릭해줍니다.

플레이 스토어 검색 창으로 되어 있다면, 바로 게임을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블루스택-실행-및-메인-화면

 

 

3. 플레이 스토어, 구글 플레이가 실행되신 분들은 상단에 있는 검색 창에 DK 모바일을 검색해주세요.

*앱 플레이어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구글 계정 접속이 필요하며, 구글 계정 접속 후 게임 검색 및 설치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게임-검색-화면

 

 

4. DK Mobile을 검색해 주신 분들은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되셨을 겁니다.

DK Mobile의 설치 페이지로 [설치] 버튼을 눌러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1~2분 정도의 게임 설치 시간이 소요되며, 설치 완료가 되면 > [열기]의 버튼으로 바뀌게 됩니다. 모든 과정을 마치신 분들은 [열기]를 눌러 게임을 플레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 링크 : 

 

블루스택-DK-mobile-구글-플레이-페이지

 

여기까지, DK 모바일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관련 안내였습니다. 해당 게임을 pc 혹은 컴퓨터로 플레이 하고 싶어 오신 분들이라면 간단히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위 안내와 같이 앱 플레이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언제든 자유롭게 pc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