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하기

애니팡 비슷한 게임 (Jewel Pet Match)

by 투데이2 2021. 7. 2.

 

Jewel Pet Match 게임은 동일한 동물이나 식물을 제거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해나가는 퍼즐 게임입니다. 소소한 미션이 이어지기도 하며, 제거를 하는 데에도 여러 가지 아이템 및 장치가 있기도 합니다. 이런 점들을 잘 활용해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주어진 미션들을 수행해야 별 3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퍼즐 게임이기도 하며, 가볍게 하기에 좋은 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바로 아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내용과 가이드에 대한 부분도 적어 두었습니다. 

 

 

 

애니팡 비슷한 게임 (Jewel Pet Match)

 

 

  • 플레이 버튼을 눌러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1스테이지 부터 시작이 됩니다.
  • PC는 마우스를 통해, 모바일은 터치를 통해 컨트롤해주시면 됩니다.
  • 같은 동물의 얼굴 3개가 되야 제거가 되며, 아이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가이드 리뷰 :

#1. 인트로의 화면으로 Jewel Pets Match의 로고가 나옵니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시작이 되며, 스테이지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1을 눌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트로 화면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아기자기한 모습 귀여운 그래픽으로 보였고, 동물들의 아이콘이 나온다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2. 게임의 플레이 화면으로 귀여운 동물 얼굴들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PC로 플레이를 했고, 마우스를 통해 선택을 할 수 있었습니다. 3개 동일한 아이콘이 돼야 제거가 됩니다. 나중에는 상단의 아이템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벨을 클리어하게 되면, You win이라 나오며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애니팡과 비슷한 게임이자 HTML5로 진행되는 게임을 포스팅해 봤는데요. 퍼즐의 장르로 소소하게 즐길 수 있었고, 심심할 때 플레이 하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위 간단한 내용들을 참고해 보시면서, 재밌겠다 싶으시면 플레이어를 통해 진행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