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하기

시티 덩크(City Dunk) 농구 게임하기

by 투데이2 2021. 6. 29.

 

시티 덩크(City Dunk)는 모바일 농구 게임으로 농구공과 골대 단 두 개로 이뤄지는 게임입니다. 공을 골대에 넣어야 하며,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손가락 하나로만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pc에서는 마우스 왼쪽 클릭, 모바일에서는 터치 한 번이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쉬울 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는 두 가지의 양면을 갖고 있으며, 타이밍이 매우 중요시되기도 합니다. 이런 방식들은 중독성을 일으키기도 했고, 재미있는 요소로 작동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플레이어를 통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가이드에 대한 부분도 정리해 두었으니 같이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티 덩크(City Dunk) 농구 게임하기

 

 

  • ▶을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 왼쪽 클릭 혹은 터치를 통해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 골대에 공을 넣어야 전진할 수 있으며, 못넣은다면 다시 스타트 지점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 기록을 갱신하는 방식으로 계속해서 앞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게임 가이드 리뷰

시티 덩크의 인트로 화면으로 재생 버튼을 눌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목답게 농구 관련 게임이며, 간단하고 플랫 한 그래픽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city dunk intro

 

 

 

#1. 가이드 화면 및 플레이 :

처음 화면은 가이드가 나왔습니다. 핸드폰으로 하시는 분들은 터치를 컴퓨터로 하시는 분들은 마우스 왼쪽 클릭을 통해 컨트롤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 안에 보이는 골대 안으로 공을 집어넣어야 했습 네가. 간단한 룰로 이루어져 있었고, 이런 간단한 방식은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요소로 보였습니다. 

 

게임 가이드 화면

 

 

 

#2. 게임 종료 장면 및 마무리 :

골대에 공을 못넣었을 시 게임이 리셋되며,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시작해야 합니다. 기록을 경신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됐고, 쉬우면서 은근히 어려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케이드 장르의 게임으로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농구게임이었고, 플레이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는 중독성도 있었습니다. 위 내용들을 간단히 참고해보시고, 재밌어 보이신다면 위 플레이어를 통해 게임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게임 종료 장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