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프리스톤테일M PC버전 다운로드, 컴퓨터로 게임하기

by 투데이2 2022. 10. 8.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프리스톤테일m'이라는 게임의 pc버전 다운로드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게임을 모바일이 아닌 pc에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간단히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앱 플레이어를 통해 설치를 하게 되며, 모바일의 작은 화면이 아닌, 자유롭게 화면을 조절하여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정리를 해드리니 참고해서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프리스톤테일M PC버전 다운로드, 컴퓨터로 게임하기

프리스톤테일m을 pc로 설치하기 위해 앱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저는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했으며,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는 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가이드 링크도 올려두었으니,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부터 참고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용법 (nox app player)

 

 

1. 녹스를 설치해주신 분들은 검색 창의 '프리스텐테일'을 검색해줍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이 되며, 간단한 리스트 창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녹스-플레이-실행-및-검색창에-게임-명-입력-화면

 

 

반응형

 

 

2. 검색 결과가 나오셨다면, 리스트 중 '프리스톤테일M'을 찾아줍니다.

찾으신 분들은 오른쪽에 위치한 [설치]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프리스톤테일m-검색-결과-구글-플레이-접속하기

 

 

3. 'google play'의 프리스톤테일M 페이지로 이동한 화면입니다.

[설치] 메뉴를 눌러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으며, 모두 받으신 분들은 [열기]로 바뀌게 됩니다. 열기를 눌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 전의 게임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캡처, 영상, 유저 평가 등을 살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녹스-플레이에서-프리스톤테일m-페이지-들어간-화면

 

 

4. 마지막으로 게임의 설치를 마치고, 게임을 실행한 화면을 가져와봤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만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모바일과 동일하게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프리스톤테일M pc버전 다운로드' 관련 안내였습니다. 해당 게임 설치 방법이 궁금해서 오신 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프리스톤테일m-pc-실행-화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