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용법 (Nox APP Player)

by 투데이2 2022. 3. 26.

 

앱 플레이어는 컴퓨터를 통해 앱을 실행시켜주며, 핸드폰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을 PC로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녹스도 마찬가지의 종류이며, 비슷한 시스템과 개발이 된 소프트웨어들도 많이 찾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간단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유저의 선호도, 게임의 호환성 등등이 갈리기도 하며, 이 부분은 나중에 한번 정리 및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주제처럼,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며, 간단히 사용법에 대해서도 적어봤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용법 (Nox APP Player)

 

1. 녹스 앱 설치를 하기 위해, nox의 공식 사이트로 먼저 들어가 줍니다.

사이트로 들어오신 분들은 메인화면에 있는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가장 최신의 버전으로 7.0.2.3의 버전입니다.)

 

녹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nox-app-player-공식사이트

 

 

 

2. 다운로드 버튼 > 설치 파일 > 실행을 해주시면, 아래 화면처럼 설치 창이 나오게 됩니다.

[바로 설치]를 눌러주시면 되고, 따로 설정해주실 부분은 없습니다. 

 

*사용자 지정(?)을 누르게 되면, 간단히 설치 경로에 대해 변경을 할 순 있습니다.

 

녹스-설치창

 

 

 

3. 설치를 마치고 실행을 하게 되면, 플레이어 창이 열리게 됩니다.

첫 화면에는 검색창과 기본 설정 관련 메뉴들이 있는 게 보이게 됩니다.

화면은 모바일과 친숙하게끔 되어 있으며, 태블릿?을 사용하는 느낌을 줬습니다.

자연스럽게 바로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서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녹스-실행-및-인터페이스-화면

 

 

 

4. 설치를 하고 싶은 앱이 있다면, 검색창을 통해 입력해보세요.

구글 플레이와 연결이 되어 있으며, 핸드폰으로 검색했던 것과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의 접속을 하기 위해 구글 아이디가 있어야 하며, 설치를 하고 첫 화면 혹은 이 화면에서 로그인을 하라는 메시지가 나오게 됩니다. 안내에 따라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녹스-게임-혹은-앱-검색-화면

 

 

 

5. 저는 간단하게 '드래건 빌리지 아레나'라는 앱이자 게임을 설치해봤습니다.

페이지로 들어오시게 되면, [설치]를 눌러 진행을 해주시면 되고, 간단히 게임 관련 내용이나 캡처 이미지도 보실 수 있었습니다. 설치를 마치게 되면, 열기의 버튼으로 변경이 되며, 열기를 눌러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검색-결과-페이지-이동

 

 

 

6. 설치를 마치고, 앱/게임을 실행했을 때 화면입니다.

제가 설명드리는 예시처럼, 원하는 게임을 설치해주시면 되고, 따로 설정할 부분은 키보드?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은 기본으로 세팅이 되어 있기도 하지만, 별도로 변경을 하거나 추가하고 싶은 키가 있다면, [키보드]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키 설정 팁 : 

  • 오른쪽 보조메뉴에서 키보드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키 설정 관련 창이 나옵니다.
  • 기본적인 키 설정으로는 마우스를 통해 키 설정할 위치 선택 > 키 지정입니다.
  • 그 외 상황에 따라 가상 키를 선택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로 방향을 지정해야 하는 경우 방향 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외에는 게임의 특성에 따라 선택 및 지정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 [게임패드]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키보드 오른쪽에 있는 [게임패드]를 눌러 설정해주세요.

 

키보드-설정

 

지금까지 작성한 내용으로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와 간단한 사용법 소개였습니다. 앱플레이어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이 외에도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있으니 비교를 해보신 후 설치를 진행해주셔도 좋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앱플레이어 혹은 비교의 글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슷한 종류의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