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온라인 장기게임 사이트 바로가기 (인터넷에서 무료 장기게임 즐기기)

by 투데이2 2022. 9.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장기게임 사이트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말그대로 인터넷을 통해 장기게임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이며, 주제와 같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설명되어 있으며, 어디에서 어떻게 플레이하는지에 대해 정리해두었습니다. 오랜만의 장기를 두고 싶어 오신 분들이라면, 천천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장기게임 사이트 바로가기 (인터넷 무료 장기게임 즐기기)

 

1. 인터넷을 통해 바로 플레이 가능한 장기 사이트로 'playok'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걸어두었으며, 링크를 따라가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페이지로 오신 분들은 [로그인] 혹은 [게스트] 메뉴를 눌러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인터넷 장기 사이트 playok 바로가기

 

playok-장기-온라인-게임-메인-화면

 

 

반응형

 

 

2. 접속을 해주신 분들은 만들어진 방을 들어가거나 [방 만들기] 메뉴를 눌러주시면됩니다.

현재 게임 중인 방들을 관전 할 수도 있으며, 위 설명과 같이 방을 만들어 상대방과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장기게임-대기실-방입장전-화면

 

 

3. 저는 직접 방을 만들어, 게임을 진행해봤습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접속했으며, 꽤나 유저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간단히 게임 설명에 대해서도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가이드 :

  • 방을 만들어 주신 분들은 #1 혹은 #2를 선택해 준비상태로 대기해주셔야합니다.
  • 상대방이 들어올 경우 [시작] 메뉴를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게임 관련 메뉴로 [비감신청], [포기], [무르기] 등의 메뉴도 있습니다.
  • 오른쪽에는 대화를 하거나, 간단히 설정할 수 있는 메뉴들도 있습니다.
  • 장기 말은 마우스 왼쪽 클릭 > 드래그를 통해 이동을 시킬 수 있습니다.

 

장기게임-시작-전-대기화면

 

 

4. 위 안내해드린 가이드와 같이 장기말을 움직여 플레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상대방과 한수 씩 두면서 장기를 즐겨보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장기게임 사이트로 추천을 드리며, 이 외에도 바둑이나 체스, 오목 등도 플레이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장기게임-플레이-장면

 

궁금할 수도 있는 내용(?) :

 

Q. 위 사이트 외에 다른 장기게임 사이트는 없을까요?

포털의 장기게임이라 검색을 해보시면 여러 종류의 사이트들이 있으며, 대표적으로 넷마블 장기, 한게임 장기 등의 게임이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로 할 수 있는 게임들도 있으니 핸드폰 기기에 맞게 게임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Q. 장기게임을 어떻게 두는지 배우고 싶은데 어디에서 배울 수 있을 까요?

요즘은 유튜브(youtube)에 장기게임 뿐 아니라 여러 보드게임들의 강의를 잘 정리해주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장기게임 기초 혹은 장기게임 배우기' 등으로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보드 게임 링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