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인터넷

png 용량 줄이기 사이트 추천 TOP3

by 투데이2 2022. 9. 14.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png 용량 줄이기 사이트' 몇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를 업로드해야 되는일이 있을 때, 용량이 너무 커, 업로드가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 간단하게 조치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미지를 축소시키거나, 퀄리티를 조금 낮추는 등의 방법이 있을 수 있으며, 오늘 안내해드리는 사이트을 통해 줄여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미지의 특성을 고려하거나 혹은 상황에 맞춰 이용을 해보시면 되고, 오늘은 그 중 하나라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이어지며, png 파일의 용량을 줄이고 싶을 때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1. tiny png

첫 번째는 'tiny png' 사이트로 바로 보이는 메인 화면의 jpg 혹은 png를 업로드만 해주시면 됩니다. 바로 용량을 줄여지며, 줄여진 이미지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두번의 클릭만으로도 원하는 작업을 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사용하고 싶을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tiny-png-사이트-메인-화면

 

 

2. compressor

이번에 소개드릴 사이트는 'compressor'입니다. 첫 번째 소개드린 곳과 마찬가지로 이미지 파일의 업로드를 통해 이미지 압축을 할 수 있습니다. 안내된 사이트 링크로 접속해 [Select files] 선택 > 이미지 업로드 > 압축된 이미지 파일 다운로드로 진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compressor-사이트-메인-화면

 

 

3. compress png

마지막은 'compress png'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의 차별성? 다른점?이라고 하면, 여러 파일들을 업로드 시킬 수 있으며, 한번의 압축이 가능한 점입니다. 한번에 여러 이미지를 압축하고 싶을 때 이용을 해주시면 되고, 마찬가지로 파일을 업로드 > 압축된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compress-png-사이트-메인-화면

 

여기까지, 'png 용량 줄이기 사이트' 추천 관련 안내였습니다. 말 그대로 png 파일의 용량을 줄일 때 이용되는 곳들이며, 간단하게 몇번의 클릭만으로 이미지의 압축이 가능합니다. 디테일하게 설정을 하진 못하지만, 급하게 이미지를 올려야 하는데 용량 제한이 걸린 경우의 사용하시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사이트만 소개드리지만, 다음에는 프로그램을 통해 혹은 다른 경로를 통해 사용하는 방법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좋은 글과 내용으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