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하기

2인용 축구게임하기 (football legends 2021)

by 투데이2 2022. 9. 2.

 

안녕하세요. 오늘은 '2인용 축구게임하기' 관련 주제로 바로 게임을 할 수 있는 플레이어와 플레이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식 게임 명칭은 'football legends 2021'이며, 1인 혹은 2인이서 즐길 수 있는 축구 게임입니다. HTML5로 제작되었으며, 별도의 설치 없이 바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에 대해서는 아래 정리 되어 있으며, 게임을 바로 시작하고 싶다면, 아래 플레이어로 시작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2인용 축구게임하기 (football legends 2021)

 

 

  • 2인이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축구 게임으로 [Play]를 눌러 시작할 수 있습니다. 
  • 1,2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친구와 1:1 혹은 토너먼트를 함께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 1p 컨트롤 키로는 wasd, v, b키가 있으며, 2p로는 방향키와 k.l키가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키보드 관련 가이드가 나오며, 키를 눌러 움직여 보시면 됩니다.)

 

 

게임 플레이 장면 및 가이드 보기

 

football-legends-게임-인트로

 

게임을 시작하면 나오는 화면으로 [1 player] 혹은 [2 player]를 눌러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혼자하신다면 '1'을 둘이 하신다면, '2'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1,2 p를 눌러주시면, [tournament]와 [friendly] 두가지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토너먼트는 친구와 함께 팀으로 토너먼트를 진행하는 모드이며, friendly는 친구와 1:1로 경쟁하는 모드입니다.

 

 

 

friendly-match-선택-장면

 

Friendly Match를 선택했을 때 나오는 화면으로 간단하게 팀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팀 선택은 화살표를 눌러주시면 되고, 선택이 되신 분들은 [Play]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풋볼-레전드-게임-플레이-장면

 

마지막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장면을 가져와봤습니다. 친구와 경쟁을 하는 화면으로 승부에서 승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컨트롤키를 안내해드리기도 했지만, 게임 시작시 상단에도 나오며, 참고해서 플레이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2인용 축구게임하기 관련 포스팅이었으며, 친구와 같이 혹은 2인용 게임을 찾으실 때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2인용 게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