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하기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Money Movers 1)

by 투데이2 2022. 4. 3.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2인용 감옥탈출게임 (Money Movers 1)'입니다. 말 그대로 감옥에서 탈출하는 스토리로 진행이 되며, 두 명이 협력을 통해 플레이하게 됩니다. 각자의 역할이 있으며, 역할에 따라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는 여부가 결정이 되기도 합니다. 레벨을 클리어하는 재미도 있으며, 두명이서 함께 한다는 점에서도 매력이 있는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의 설명을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바로 게임을 할 수 있는 플레이어도 바로 아래 있습니다.'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 첫 번째 플레이어의 이동키는 'W, A, S, D'입니다.
  • 두 번째 플레이어의 이동키는 '방향키'입니다.
  • 게임 시작 시, 두 캐릭터가 등장하고, 눈에 보이는 머니를 먹어 탈출구로 통과해주셔야 합니다.
  • 1 스테이지부터 진행되며, 순서대로 클리어하는 방식입니다.

 

 

 

게임 가이드, 플레이 장면 보기

 

money-movers1-intro

 

2인용 감옥탈출 게임의 인트로 화면으로 로고와 등장하는 캐릭터가 보입니다. [Play Game]을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으며, 다음 장면으로 플레이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기초-룰-숙지-스테이지

 

Level 1은 Basic Rules로 게임이 어떤 식으로 흘러가는지 알 수 있는 스테이지였습니다. 게임의 컨트롤 키를 알아 보는 단계?로 보시면 될 것 같으며, 다음 단계부터는 조금씩 난이도가 올라가게 됩니다. 서로 안내되는 키보드를 통해 움직여보시고, 해당 레벨을 깔끔하게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게임-클리어-장면

 

모든 머니 주머니를 획득하고 탈출을 하는 장면입니다. 최종적으로 Exit의 출구로 나가게 되면 게임이 클리어하게 됩니다. 간단하게 정리하면, 모든 머니를 획득 > 탈출만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당-스테이지-클리어-화면

 

해당 레벨을 클리어하게 되면, 'Level completed'라고 나오게됩니다.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시려면, [Next Level]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처음부터 몇단계까지는 난이도가 어렵지 않으니 감을 잡는다 생각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2인용 감옥탈출 게임인, Money Movers 1'의 대한 글이었습니다. 재밌어 보이신다면 위 플레이어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해 보시길 바랍니다. 두명이서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퍼즐? 장르의 게임으로 추천을 드리며, 다음에도 재미난 게임의 글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2인용 게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