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팀게임

파워워시 시뮬레이터 다운로드 받기 (PowerWash Simulator)

by 투데이2 2022. 8. 9.

 

파워워시 시뮬레이터 (PowerWash Simulator)는 세차게 뿜어지는 물줄기를 통해 세척을 하는 게임입니다. 파워 워시를 통해 눈에 보이는 먼지와 얼룩을 날려 버려야 하며, 이를 통해 만족감과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스트레스를 풀 게임으로 추천을 드리기도 하며, 은근시 중독성있고, 신선한 느낌도 드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소개드린 파워워시 시뮬레이터 다운로드에 대한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해당 게임을 어디에서 어떻게 받는지 궁금하셨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파워워시 시뮬레이터 다운로드, 설치방법 (PowerWash Simulator)

 

PowerWash-Simulator-스팀-페이지

 

파워워시 시뮬레이터는 스팀(Steam)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래 내용과 순서를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설치 방법 : 

  1. 스팀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 'PowerWash Simulator' 검색 및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2. 파워워시 시뮬레이터 페이지로 오신 분들은 로그인 후, [장바구니에 추가]를 눌러 구매를 진행해주세요.
  3. 게임 구매를 마치신 분들은 steam을 실행 해주신 다음, [라이브러리]의 메뉴를 선택 > 추가된 파워워시 시뮬레이터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스팀 게임을 받기 위해 스팀 계정과, steam 런처가 설치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가입은 로그인 버튼을 누르신 후, 계정 만들기를 눌러 진행하실 수 있으며, 런처 설치는 상단 steam 설치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링크 : 

스팀 결제, 구매하는 방법 (게임 설치과정까지..)

 

 

 

파워워시-시뮬레이터-사양-정보

 

설치 전이시라면, '시스템 요구 사항' 혹은 '유저들의 평가' 등을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사양은 비교적 높은 편에 속하진 않지만, 미리 체크를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게임이 원활하게 돌아가는지, 설치해도 제대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지, 대략적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게임 관련 내용이나 캡처, 이미지, 영상 등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파워워시 시뮬레이터 (Powerwash Simulator) 게임의 다운로드 그리고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본 글이었습니다. 해당 게임을 어디에서 받는지 모르셨거나, 스팀 게임을 처음 설치하신다면, 간단히 참고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