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하기

온라인 벽돌깨기 게임하기 (Tetranoid.io)

by 투데이2 2022. 8.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벽돌깨기 게임(Tetrandid.io)을 소개드리며,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도 함께 첨부해봤습니다. 기본 모드는 총 4인 이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는 벽돌을 깨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또한, 다른 벽돌깨기와는 다른 점으로 다른 진형으로 공을 보낼 수 있으며, 공을 통해 상대 HP?를 깎을 수 있습니다. 최종 목표는 최대한 오래 살아남는 것, 최후의 승자를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바로 아래에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있으며, 간단한 게임 룰에 대해 정리도 해두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 벽돌깨기 게임하기 (Tetranoid.io)

 

 

  • 게임은 Player이름 작성과 [Play] 버튼을 눌러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인트로 화면에서는 스피커와 스킨, 게임 모드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컨트롤 키는 따로 필요 없으며, 마우스로 좌 우 이동만 해주시면 됩니다.
  • 게임의 목표는 최후의 생존자,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 승리하는 걸 목표로 합니다.

 

 

게임 플레이 가이드

 

tetranoid-io-인트로-화면

 

Tetranoid.io를 시작하면 보이는 화면으로 [Play]를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스킨이나 게임 모드도 선택할 수 있으며, 우선은 가장 기본적인 모드부터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벽돌깨기-4인-플레이-장면

 

게임은 총 4명이서 시작을 하게 되며, 단순한 벽돌깨기가 아닌 벽돌을 깨면서 경쟁을 해야하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무언가 고전적인 느낌도 들면서, 새로운 방식?으로 신선함을 준 부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임의 룰은 최후의 생존자가 되는 것, 그러기 위해 최대한 많은 벽돌과, 상대방 견제를 잘해줘야 하는 것 등만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은 단순하기 때문에, 한번만 해보시면 금방 이해가 가실 겁니다. 여기까지, 간단히 정리해 본 '온라인 벽돌깨기 게임하기(Tetranoid.io)' 관련 주제였습니다. 클래식한 게임으로 요새는 찾기 힘들지만, 가끔 해보면? 재밌는? 심심풀이하기로 좋은? 게임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