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하기

지오메트리 대쉬 게임하기 (Geometry Dash Online)

by 투데이2 2022. 7.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오메트리 대쉬 (Geometry Dash Online) 게임하기 관련 주제로 바로 게임할 수 있는 플레이어와 간단한 플레이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간단히 소개드리면, 지오메트리 대쉬는 음악 리듬 게임 중 하나로 횡스크롤의 형태의 게임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상당한 난이도를 요구하며, 음악이 끝날 때까지 완주를 성공해야 다음 단계를 넘어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에서 설명하도록 하며, 해당 게임을 즐기시러 오셨다면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지오메트리 대쉬 게임하기 (Geometry Dash Online)

 

 

  • 게임은 플레이 버튼을 눌러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 왼쪽 키를 눌러 점프를 해주시면 되고, 별도의 조작키는 없습니다.
  • 온라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다른 유저들과 기록 경쟁을 볼 수 있습니다.
  • 최대한 높은 기록을 경신하는 걸 목표로 하며, 높은 단계를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게임 플레이 장면 보기

 

 

지오메트리 대쉬에 플레이 장면으로 여러 장애물을 뛰어넘는 화면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마우스 왼쪽 키만 눌러주시면 되고, 다른 조작키는 필요 없습니다. 음악 리듬 게임인 만큼, 배경음에 맞춰 점프 타이밍을 잘 맞춰주셔야 합니다.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높은 기록을 경신하는 걸 목표로 하고 있으며, 자신의 최대 기록을 경신해 보시길 바랍니다. 

 

 

 

위 소개드린 게임은 기본적인 지오메트리 대쉬의 게임이지만, 이 외에도 응용된? HTML5 게임들도 많이 있습니다. 다른 종류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안내된 링크를 따라 들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html5 게임이 아닌 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구글 플레이에서 지오메트리 대쉬를 검색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지오메트리 대쉬 게임 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