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하기

지렁이 키우기2 게임하기 (wormax.io), 링크와 플레이 가이드

by 투데이2 2022. 6. 22.

 

지렁이 키우기2는 이전 버전에서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단순하게 먹이를 먹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 스킬이 추가됐습니다. 지렁이의 성장 방식은 그대로지만, 지렁이를 멈추거나 투명하게 변해 통과하는 등이 가능하고, 이 외에도 자석이나 시야를 멀리 볼 수 있는 아이템 등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1과는 다른 방법으로 생존이 가능하며, 생존할 확률도 더 높아졌습니다. 더 자세한 부분은 아래에서 알아보며, 주제와 같이 지렁이 키우기2 게임을 할 수 있는 곳과 어떻게 게임하는지 정리를 해두었습니다.

 

 

지렁이 키우기2 게임하기 (wormax.io), 링크와 플레이 가이드

 

wormax-io-사이트-메인-화면

 

  • 지렁이 키우기2 게임의 인트로 화면으로 Player의 닉네임 입력 >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Free Skins를 누르면 지렁이의 스킨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은 웹사이트 혹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설치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로 지렁이의 방향을 지정할 수 있으며, Q(빠르게), W(멈춤), E(투명)의 키를 눌러,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렁이 키우기2 게임 사이트 바로가기

 

Play Wormax with me!

The "Snake" game became multiplayer and updated its graphics. Sign up and become the longest worm on the server!

wormax.io

 

지렁이 키우기1 게임하기 (slither.io)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slither.io) 바로 플레이, 간단한 가이드 포함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관련 주제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 안내와 간단한 게임 가이드?를 준비해봤습니다. 먼저, 간단히 소개를 드리면, 지렁이 키우기는 말 그

dday.tistory.com

 

 

게임 플레이 가이드

 

첫-지렁이-시작-화면

 

게임을 시작시 보이는 지렁이입니다. 처음 시작했을 때 크기이며, 맵 안의 먹이? 알갱이? 들을 먹어 성장을 해나가야 합니다.

 

 

 

지렁이-키우기2-스킬-사용-장면-모음

 

게임 첫 소개에도 드렸지만, 1과 2의 차이는 여러 스킬과 아이템을 먹을 수 있는 점입니다. 첫 번째 장면부터 설명을 드리면, Q 혹은 마우스 왼쪽 키를 눌렀을 때 지렁이가 빨라집니다. W를 누르게 되면, 지렁이가 그 자리에서 멈추게 됩니다. E를 누르시면, 지렁이가 투명 상태로 변화하며, 상대 지렁이와 부딪혀도 죽지 않습니다. (시간제한이 있습니다.) 지렁이 생존의 도움 되는 부분이니 참고해서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석-아이템-먹는-지렁이

 

또한, 맵 안의 보면 여러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자석의 아이템을 먹게 되면, 알갱이 먹는데 수월해지며,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이 외에도 시야를 넓혀주거나 하는 등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스킬? 과 마찬가지로 중요한 부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지렁이-키우기-최종-기록-장면

 

게임이 끝나게 되면, 최종 기록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바로 다시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Play Again]을 누르시면 되고, 잠시 쉬고 싶으신 분들은 그 상태로 두셔도 좋습니다. 간혹, 심심할 때 찾을 수 있으니 재밌게 플레이하신 분들은 즐겨찾기를 해두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까지, '지렁이 키우기2 (wormax.io) 게임하기 관련 주제'였으며, 어디에서 플레이하는지, 어떻게 게임하는지 궁금하셔서 오셨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키우기 게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