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하기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slither.io) 바로 플레이, 간단한 가이드 포함

by 투데이2 2022. 5. 25.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관련 주제로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 안내와 간단한 게임 가이드?를 준비해봤습니다. 먼저, 간단히 소개를 드리면, 지렁이 키우기는 말 그대로 지렁이를 키워나가는 게임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첫 시작은 작은 지렁이로 시작이 되며, 맵에 있는 알들을 먹어 성장하거나 다른 지렁이들이 죽고 남은 큰 알을 먹어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조작키는 간단하게 마우스로만 이용이 되며, 방향과 빠르기? 만 사용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며, 단순하게 할 수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 지렁이 키우기의 인트로 화면으로 닉네임을 입력 > [Play] 버튼을 눌러주시면됩니다.
  • 게임은 바로 시작이 되며, 작은 지렁이로 시작이 됩니다.
  • 맵에 보시면, 작은 알들이 있으며 알을 먹어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성장 방법으로는 상대 지렁이가 죽고 난 큰 알을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 조작키는 마우스만 사용되며, 방향 지정과, 왼쪽 키를 눌러 지렁이를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은 아래 링크를 통해 플레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지렁이 키우기 게임 바로가기

 

slither.io

The smash-hit game! Play with millions of players around the world and try to become the longest of the day!

slither.io

 

 

 

게임 장면 및 가이드 보기

 

지렁이-키우기-플레이-장면

 

게임을 바로 시작한 장면으로 작은 지렁이를 볼 수 있습니다. 위 설명드린 알의 모양도 나오며, 여러 지렁이들의 형태를 볼 수 있었습니다. 처음의 성장을 위해 작은 알을 먹거나, 초반이기 때문에 조금 더 과감히 플레이해주셔도 좋습니다. 큰 지렁이를 한번 노려보세요! 

 

 

 

 

게임-종료-화면-최종-기록-보기

 

상대방 지렁이과 충돌? 이 일어났다면 게임은 종료가 됩니다. 간단하게 기록에 대해 나오게 되며, [Play Again]을 눌러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왼쪽 아래를 보시면 다른 지렁이의 스킨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지렁이-커스텀-스킨-선택하기

 

지렁이의 모양을 바꾸는 모습입니다. 자신의 취향의 따라 여러 지렁이를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게임 설명을 보셔도 아시겠지만, 매우 간단한 게임이며, 다른 지렁이를 피해 성장을 하거나 다른 지렁이를 견제하는 방법만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최종 목표는 높은 랭크에 있으며, 최대한 높은 기록을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관련 주제였으며,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링크와 간단한 가이드를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키우기 게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