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하기

온라인 망치키우기 게임하기 (zlap.io)

by 투데이2 2022. 5.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 망치키우기 게임(zlap.io)에 대한 소개와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준비해봤습니다. 우선 간단히 소개드리면, 말 그대로 망치를 키워나가는 게임으로 여러 사람들과 경쟁을 통해 오래 살아남는 걸 목표로 하게 됩니다. 자신을 공격하는 대상은 조심해야 하고, 방심하고 있는 적은 없애 높은 랭크에 속해야 합니다. 이 부분만 신경 써주시면 되고, 나머지는 심플하게 되어 있어 이해가 쉬우실 겁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에서 더 설명드리며, 바로 게임을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플레이어를 통해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한 가이드도 정리해두었습니다.

 

 

 

온라인 망치키우기 게임하기 (zlap.io)

 

 

  • 게임은 play now버튼을 눌러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인트로 화면에서 간단한 닉네임을 입력 후,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망치키우기 게임의 단축키WASD로 방향을 마우스로 망치를 컨트롤해주시면 됩니다.
  •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오른쪽 상단의 순위표도 나오게 됩니다. 

 

 

 

망치키우기 게임 장면

 

zlap-io-게임-인트로-화면

 

망치키우기의 게임 장면으로, 앞서 설명 드린대로 Choose a name..에 닉네임을 입력하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지정해주신 후, 시작을 해보세요. 아래 보이는 캐릭터로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화살표를 돌려 캐릭터 변경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망치키우기-게임-플레이-장면

 

망치키우기 게임 플레이 장면 중 하나로 상대방과 경쟁을 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처음에는 마우스 컨트롤이 힘들 수 있으나 몇 판을 해보시면 금방 감이 오실 겁니다. 오른쪽 상단의 순위표도 나오기도 하니, 1등을 목표로 망치를 열심히 컨트롤해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게임되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망치키우기 게임하기 (zlap.io) 관련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키우기 게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