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애니팡3 PC, 모바일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by 투데이2 2022. 7.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게임인 '애니팡3의 PC, 모바일 설치 안내'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팡3는 오래전부터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 중 하나로 1~부터 계속된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애니팡의 업그레이드 버전일 수도 있으며, 애니팡 사천성과 같은 게임으로 확장이 된 버전이 있어, 소소한 퍼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처음 말씀드린 부분처럼 애니팡3에 대한 내용이며, 아래의 설치와 플레이 방법 들을 정리해두었습니다.

 

 

애니팡3 PC, 모바일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1. 애니팡3를 모바일에서 설치하고 싶으신 분들은 Google Play에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애니팡3를 검색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설치]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모두 되신 분들은 열기로 바뀌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애니팡3 구글 페이지 바로가기

 

구글-플레이-애니팡3-페이지

 

 

2. 애니팡3를 PC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앱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앱 플레이어는 어떤 프로그램이든 상관 없으며, 자신이 사용하기에 편리한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대표적으로는 블루스택, 녹스, LD플레이어 등이 있습니다. 저는 녹스에서 설치를 진행했으며,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 구글 플레이 접속 > 애니팡3 검색 > 설치를 통해 플레이를 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용법

 

녹스-앱플레이어-애니팡3-검색-화면

 

 

애니팡3 플레이 방법

 

1. 애니팡3의 실행화면으로 카카오 아이디를 통해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캐릭터 선택과 가이드가 진행이 되며,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설명을 해줬습니다. 

 

애니팡3-실행-캐릭터-선택-화면-스테이지-선택하기

 

 

2. 간단한 화면 설명도 나왔습니다.

친구, 메시지 창, 에피소드, 랭킹, 캐릭터 뽑기, 캐릭터 룸, 별점, 설정 등등의 메뉴가 있으며, 필요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든 가이드 과정이 끝이 났다면, 스테이지 1부터 진행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한 룰 설명 :

  • 블록은 터치 혹은 마우스를 통해 움직일 수 있습니다.
  • 같은 블록의 동물 아이콘이 3개가 돼야 제거가 됩니다.
  • 막히는 부분이 있을 땐 오른쪽 하단에 아이템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 도착까지 혹은 움직임의 횟수 제한이 있으며, 주어진 미션 성공에 따라 별점이 매겨집니다.
  • 게임은 스테이지 1부터 진행이 되고, 한 단계씩 클리어 해나 가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애니팡3-화면-설명-스테이지1-게임-가이드-보기

 

여기까지, '애니팡3 PC, 모바일 설치 그리고 플레이 방법' 관련 글이었습니다. 게임을 하시다 보면, 가끔은 예전 게임들이 생각날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애니팡3도 그중의 하나이며, 오래된 게임이지만, 지금 역시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랜만의 추억에 떠올라 들어오셨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 보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재미난 게임의 소개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