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배틀그라운드 최소, 권장 사양과 사양체크하는 방법

by 투데이2 2022. 7.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제와 같이 '배틀그라운드 최소사양, 권장사양 그리고 사양체크하는 방법'까지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를 설치하시기 전이시라면, 혹은 사양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셨다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직접 비교할 수 있는 사양체크 방법도 정리해두었으니 필요에 따라 사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사양 표

 

  최소사양 권장사양
운영체제 윈도우7~10 64Bit 윈도우7~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5-4430 / AMD FX-6300 intel i5-6600k / AMD Ryzen5 1600
메모리 8GB RAM 16GB RAM
그래픽 카드 지포스 GTX 960 2GB / AMD Radeon R7 370 2GB 지포스 GTX 1060 3GB / AMD Radeon RX 580 4GB
DirectX ver 11.0 11.0
네트워크 초고속 인터넷 연결 초고속 인터넷 연결
저장공간 33GB 33GB

 

 

위에 정리한 사양 표도 있지만, 공식 사이트에서 사양 정보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사양 그리고, 게임 관련 여러 도움이 필요하다면, 배그 고객센터 이용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정리해드린 표가 아닌 직접적인 비교, 사양체크를 원하신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배틀그라운드-고객센터-사양-정보-페이지

 

 

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하는 방법

 

1. 먼저, 사양체크를 하기위해 'can you run it 사이트'를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의 들어오신 분들은 1) 검색창의 playerknown's battlegrounds를 검색해주세요. 사이트 바로가기

 

게임-사양-체크-사이트-can-you-run-it

 

 

2. 배틀그라운드의 사양 정보 페이지가 나오게 되고, [Can You run it]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페이지에 안에서도 배그의 시스템 정보가 나오니, 필요하신 분들은 함께 살펴보셔도 좋습니다.

 

배틀그라운드-시스템-사양-정보

 

 

3.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와, 배틀그라운드 게임의 사양체크가 시작됩니다.

1~2분? 정도 소요가 되며, 모두 완료 후에는 결과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system-requirements-lab-실행창

 

 

4. 모두 완료된 후, 사양 체크 결과 페이지로 이동된 화면입니다.

최소(Minimun)와 권장(Recommended) 두 가지 탭을 선택할 수 있었으며, 파란색 표시로 적절하게 돌아갈 수 있는지에 대한 판단을 할 수 있었습니다. 누구나 간단한 방법으로 간단하게 사양체크가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로 설명을 드리지만, 다른 게임도 가능하며, 궁금하신 게임이 있다면 동일한 방법으로 검색 > 사양체크 과정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배틀그라운드-사양체크-결과-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