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방법 (NC PURPLE APP PLAYER)

by 투데이2 2022. 7. 2.

 

안녕하세요. 오늘은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안내와 간단한 소개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플 앱플레이어는 ncsoft에서 개발한 플레이어로 리니지 W, 블레이드 & 소울, 트릭스터 M 등등을 플레이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엔씨 게임을 좋아하시고, 자주 하시는 게 있다면, 퍼플 앱플레이어를 사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리며, 바로 아래 안내의 내용이 이어지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방법

 

1. 설치를 위해, 퍼플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퍼플 사이트로 들어오신 분들은 오른쪽 상단의 [다운로드]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어서, [Windows] 버튼을 눌러 주시면 설치 인스톨러가 하나 받아지게 됩니다.

 

퍼플-소개-및-다운로드-페이지

 

 

2. PURPLE 설치 창이 열리고, 순서대로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 참고 이미지와 같이 '설치 시작 > 이용 약관 동의 > 설치 폴더 선택 > PURPLE 설치 완료' 순으로 진행됩니다. 모두 받으신 분들은 마침을 눌러, 퍼플 앱 플레이어를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퍼플-설치-창-진행-과정-모음

 

 

3. 실행을 해주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와 같이 간단하게 로그인 창이 열립니다.

국적 선택 후 > ncsoft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해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ncsoft 아이디가 있어야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부터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퍼플-앱플레이어-로그인-창-지역-선택-하기

 

 

4. 로그인까지 완료했다면, 대기 화면? 게임 관리? 페이지로 이동이 되셨을 겁니다.

왼쪽의 ncsoft 관련 게임 목록들이 있으며, 선택 후 >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자체는 쉽고 간단하게 되어 있으니, 한번 사용해 보시면 바로 이해가 되실 겁니다.

오른쪽 상단의 설정이나 보조 메뉴들도 있으니 함께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퍼플-앱플레이어-실행-트릭스터m-페이지

 

여기까지, 퍼플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관련 안내 글이었으며, 엔씨소프트(ncsoft) 관련 게임을 자주 하시거나, 관련 앱 플레이어를 찾으신다면, 퍼플을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다른 앱 플레이어나, 관련하여 필요한 프로그램이 있으면, 정리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