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목록 (+받는법) 알아보기

by 투데이2 2021. 8. 11.

 

에픽게임즈(epic games)는 많은 비디오 게임을 개발하며, 서비스하고 있는 사이트이자 회사입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관련하여 game을 플레이해보셨거나 한 번쯤은 들어보셨지 않을까 싶습니다. 장르도 여러 가지가 있으며, 게임의 색깔도 가지각색이기 때문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오늘 주제와 같이 에픽게임즈에서 무료 게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퀄리티도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미리 무료로 즐겨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는 어디서 어떻게 받는지에 대해 알아보며, 어떤 리스트들이 있는지도 확인하게 됩니다.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목록 (+받는법)

 

epic games site

 

먼저, epic games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 주셔야 하며, 들어오신 분들은 찾아보기 메뉴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game list and filter

 

여러 가지 게임들의 목록들이 보이며, 에픽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들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른쪽의 표시처럼 필터 > 무료를 눌러 주시면, 오늘 주제의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free game view

 

필터로 인해 리스트가 바뀌게 되며, 아래 무료로 표시가 바뀐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이 보셨던 게임이 있기도 하며, 처음 보는 것들도 많이 있을 겁니다. 재밌어 보이시는게 있다면 선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시 필터로 돌아가 장르의 부분도 지정해 볼 수 있습니다.

 

 

epic games free list :

 

  • Houseparty, Discord, Genshin Impact, Scavengers, Brave, 3 out of 10: season two, world of warships, dcl the game - Track Editor, Trackmania, Insurgency: sandstorm..., Mars 2030 Editor, Hello Neighbor Mod Kit, Machwarroir 5 Modding Toolkit, Auto Chess, Minit, Atlas Mod kit, canan Exiles Modkit 등..

*사이트 일부분을 정리한 내용이며, 기간에 따라 변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3out of 10 detail page

 

썸네일을 눌러 들어온 화면이며, 자세히 보기의 페이지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 관련 영상과 내용이 보이며, 받기 전 미리 읽어 주신 후 다운을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설치는 오른쪽의 받기를 눌러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해야 받을 수 있으며, 런처도 받아져 있어야 합니다.)

 

 

 

 

down load screen

 

받기를 눌렀을 때의 화면입니다. 주문하기를 눌러 주시면 되고, 설치의 과정이 이어집니다. 모두 받으신 분들은 재밌게 플레이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한 가지 예시를 정리해 드렸지만, 다양한 목록들을 있으며 재밌는 게임도 많아 보였습니다.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라며, 자신이 찾는 게 있다면 직접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앞 내용에도 잠깐 얘기를 드렸지만, 며칠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미리 즐겨보신 후, 결제 여부를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