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미르M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방법

by 투데이2 2022. 6.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6월 23일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인 미르M PC버전 다운로드와 설치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하면, 앱 플레이어 설치를 생각하겠지만, 요즘에는 게임 개발사에서 따로 플레이어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미르 M도 마찬가지이며, 더 쾌적하고, 최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실 겁니다. 아래에는 관련하여 안내가 되어 있으며, 어디에서 어떻게 받는지를 정리해두었습니다.

 

 

미르M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방법

 

1. 미르M을 PC에서 다운로드하기 위해 미르M의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PC버전 다운로드 버튼이 있으며, 클릭 후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메뉴 아래에 미르M의 사양 정보에 대해서도 나오니 설치 전의 미리 확인을 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PC 그리고 Mobile의 최소 권장 사양의 대한 안내표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미르M-공식-홈페이지-화면

 

 

 

2. 해당 게임은 18세 버전으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야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 되면, 핸드폰 인증 > 의 팝업이 나오며, 진행을 해주신 후 설치 파일이 받아집니다. (현재는 18세 이상 버전만 있으며, 추후의 청소년도 즐길 수 있는 버전이 출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인확인-안내-팝업-창

 

 

 

3. 인증까지 거치셨다면, 설치 파일이 받아지셨을 겁니다.

설치 시작의 화면으로 사용권 계약 > 설치 위치 선택 > 미르 M 설치 완료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다음 > 을 눌러, 모든 설치과정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MirM-설치-인스톨러-실행-및-진행-화면

 

 

 

4. 미르M의 런처까지 받으신 분들은 이어서 설치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오른쪽 아래의 [설치] 버튼이 있으며, 클릭을 통해 설치가 진행됩니다. 모두 받아지셨다면, 열기의 버튼으로 바뀌며, 해당 버튼을 눌러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mirM-런처-실행-및-설치-진행

 

 

 

5. 추가 패치? 다운로드를 받으신 후 게임이 실행됩니다.

모두 받으신 분들은 게임 시작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되고, 서버 선택 후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미르M-플레이어-실행

 

이상으로 오늘 주제였던, '미르M PC버전 다운로드와 설치 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미르M을 모바일이 아닌 PC로 즐기고 싶다면 또는 두 환경 모두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위 안내에 따라 PC버전을 설치해 보시길 바랍니다.

 

미르M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며, 간단히 설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게임인 만큼 생각보다 무겁지 않으며, 쾌적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즐거운 게임되시길 바라며, 다음에는 미르M 관련 공략 혹은 관련하여 유용한 정보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