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세포키우기 한국서버로 게임하기 (agar.kr)

by 투데이2 2022. 5. 22.

 

세포키우기는 맵 안에 있는 세포들을 먹고, 성장시켜나가는 게임입니다. 세포를 점점 늘리는게 중요하며, 세포의 레벨에 따라 상대방에게 먹힐 수도 있고, 반대로 상대방을 먹을 수 있는 상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목표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최대한 높은 랭커에 속하는 걸 목표로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정리해두었으며, 어떻게 플레이 하는지와 한국서버 링크를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포키우기 한국서버로 게임하기

 

아갈캣-메인-화면

 

세포키우기 한국서버 이용하고 싶다면, 아갈캣 사이트를 통해 플레이해주시면 됩니다. 기존의 버전과 달리 한국어로 메세지가 나오게 되며, 한국어로 간단한 소통/채팅도 가능합니다. (기존 게임 방식과는 동일하며, 위 안내드린 부분만 달라진다 보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들어오신 분들은 닉네임 입력과 [게임 시작] 버튼을 눌러주시면됩니다.

 

아갈캣 사이트 (Agar.kr)

 

아갈캣! Agar.kr - 세포 키우기! 아가리오 한국서버

아갈캣! 세포 키우기 아가리오 한국서버에서 짜릿한 모험을 시작하세요! 실시간 채팅과 신비로운 기능, 이색적인 서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agar.kr

 

 

 

 

세포키우기-게임-플레이-장면

 

서버만 바뀌었지, 게임 플레이는 동일합니다. 맵의 있는 세포들을 먹어 성장을 해주시면 되고, 자신보다 강한 상대는 피하고, 자신보다 약한 상대는 자신의 세포로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게임-기록-최종-스코어

 

게임이 끝난 후에는 간단한 스코어 점수에 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확인]을 눌러 홈 혹은 다시 시작을 눌러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상, '세포키우기, 한국서버로 게임하기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주제와 같이 한국서버로 게임을 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키우기 게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