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쿠폰정보

신의탑M 쿠폰 및 등록 방법 가이드

by 투데이2 2022. 5.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의탑M이라는 게임의 쿠폰 정보'와 입력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모바일 게임을 하시다 보면, 쿠폰을 사용해 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보통은 게임사에서 어떤 날을 기념으로 배포하는 경우가 많으며, 그 외에도 주기적으로 배포해주는 게임사들도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잘 활용한다면, 무과금으로도 효율을 높일 수 있으며, 게임 진행에 있어 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바로 아래 부터는 신의탑M의 쿠폰 입력과 지금 현재 입력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모아두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신의탑M 사용 가능 쿠폰 :

  • TOGINMAY : 탑의소환권(10)
  • SUPERTOG : 탑의소환권(10)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2가지가 있으며, 탑의 소환권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쿠폰도 5월 30일이면, 마감이 되니 빠르게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추후의 추가 쿠폰 소식이나, 이벤트 소식이 있다면 수정 및 업로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의탑M 쿠폰 사용방법

 

게임-실행-및-쿠폰-입력-가이드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오른쪽 상단의 메뉴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메뉴-설정-선택-장면

 

여러 메뉴 창이 나오셨다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톱니바퀴(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계정-정보-및-쿠폰-입력-메뉴

 

왼쪽의 계정 메뉴를 선택해 주시면, 자신의 계정 정보와 [쿠폰 입력]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쿠폰 입력' 메뉴를 눌러주시면, 입력창이 하나 나오게 됩니다.

 

 

 

 

신의탑M-쿠폰코드-입력-창

 

'쿠폰 코드 입력' 창이 열리셨다면, 위 안내드린 쿠폰을 입력 >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보상은 우편으로 보내지게 되며, 받아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상, 신의탑M 쿠폰 정보와 입력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된 쿠폰에 따라 사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앞에 안내에도 적어드렸지만, 추후의 추가 소식이 있다면, 수정을 하거나 추가 글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