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쿠폰정보

달토끼 키우기 최신쿠폰 정보 및 입력방법

by 투데이2 2022. 5. 17.

 

달토끼 키우기 게임은 게임명 그대로 '달토끼를 키우는 혹은 성장시키는 게임입니다.' 그래픽은 전반적으로 만화풍? 으루 이루어져 있으며, 귀여운 달토끼 캐릭터가 등장을 합니다. 게임 방식은 방치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사냥은 자동으로 하지만, 해줘야 할 콘텐츠들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조금 스케줄이 바쁘신 분들이거나 게임의 집중하기가 힘드신 분들이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이기도 하며, 은근 소소하게 키워나가는 재미도 있는 게임입니다.

 

'오늘은 위 소개드린 게임을 조금이나마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쿠폰의 대한 정보를 준비해봤습니다. 성장이 조금 느리거나, 답답하신 분들은 필히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달토끼 키우기 쿠폰 모음

  • 성우이새아 (7월 30일 만료)
  • 현충일을기리며 (6월 30일 만료)
  • letsgoasia
  • 100COUPON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모음입니다. 6~7월 말쯤에 마감되는 쿠폰들도 있으니 빠르게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레벨이 50이 돼야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의 쿠폰들도 있습니다. 참고해서 이용해주세요.)

 

 

 

달토끼 키우기 쿠폰 입력 방법

 

1. 쿠폰 사용을 위해, 달토끼 키우기 게임을 실행해주세요.

왼쪽 메뉴에 있는 [설정]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달토끼-키우기-게임-실행-및-전투-장면

 

 

 

2. '게임 옵션'창이 나왔다면 [계정] 탭 선택 [쿠폰 입력] 버튼을 눌러주세요.

 

쿠폰-입력-창-열기-가이드-화면

 

 

 

3. '쿠폰 입력 창'이 나오게 된 모습이며, 위 안내드린 쿠폰을 입력 >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보상은 우편으로 주어지게 되며, 보상을 받아 필요한 곳에 사용만 해주시면 됩니다. 

 

달토끼-키우기-사용-쿠폰-입력-창

 

위 안내에도 적어드렸지만, 2주일 후? 정도의 만료가 되는 쿠폰들도 있으니 빠르게 사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달토끼 키우기 쿠폰의 최신 정보와 입력 방법 관련 가이드였습니다.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게임 관련해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