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스킨 만드는 사이트 모음 (스킨 에디터 기능 활용하기)

by 투데이2 2022. 5. 2.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스킨을 만들 수 있는 사이트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작성한 글 중의 스킨을 다운로드하는 사이트를 소개드리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본인이 직접 만들고 수정해서 제작하는 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를 들어가게 되면 간단하게 캐릭터를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유저분의 선호하시는 색상이나 모양 등을 지정해 만들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 링크 : 

 

 

 

마인크래프트 스킨 만드는 사이트 모음

 

1. planetminecraft

첫번째로 소개드리는 곳은 planetminecraft라는 사이트입니다. 스킨이나 맵 텍스처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기도 하지만, 오늘 주제인 스킨을 제작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간단한 도구들이 있으며, 색상이나 모양 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약간 그림판 같은 느낌?을 보여주며, 어떤 그림을 그리는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약간의 팁이라면? 우선 자신이 마음에 드는 스킨을 찾아보신 후, 참고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사이트 링크를 따라들어가면 [Advanced edtion]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 주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스킨 편집 창이 나옵니다.

 

planetminecraft-스킨-에디터-페이지

 

 

 

2. minecraftskins

두번째도 동일하게 스킨을 제작할 수 있는 곳으로 이전 사이트보다는 조금 더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왼쪽의 제작 도구들이 있으며, 선택 후 색상을 입하거나 그려보시길 바랍니다. 

 

skindex-스킨-제작-및-수정-장면

 

 

 

3. Minecraftskins

마지막으로 마인크래프트 스킨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다양한 스킨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이기도 하며, 직접 스킨을 수정하거나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사이트가 더 쉽게 느껴지실 겁니다. 스킨을 선택하고 [Edit] 메뉴를 통해 스킨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래, 수정할 수 있는 도구들이 있으며 색상을 선택하거나 알맞은 도구를 통해 스킨을 완성시켜보시길 바랍니다. 

 

마인크래프트-스킨-사이트-스킨-수정-장면

 

여기까지, 간단히 소개드린 '마인크래프트 스킨 만드는 혹은 만들기'의 사이트 소개였습니다. 3가지 사이트 모두, 웹에서 스킨 에디터 기능을하며, 제작의 필요한 도구들이 갖춰져 있습니다. 사용법도 어렵지 않으니, 평소 스킨 제작에 관심이 있었다면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