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추천/ 모음 (마크 스킨 다운로드, 적용하기)

by 투데이2 2022. 4. 30.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하다 보면, 여러 유저들의 멋진 스킨들을 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출처도 모두 제각각이며, 다운로드하는 사이트들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에 따라 혹은 선택에 따라 찾아보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이런 선택을 돕기 위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가장 인기 있는?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를 정리해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있으며, 간단한 사이트 소개와 안내의 글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추천/ 모음

 

MCName

첫번째로 소개드리는 곳은 MCName이라는 곳입니다. 한국어로 구분되어 나오며, '인기 있는 마인크래프트 스킨 순'으로 보여줍니다. 리스트들 중 원하는 스킨을 찾아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선택 후의 다운로드나 모델링 보기, 내 캐릭터의 적용하기 등의 메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mcname-사이트-메인-화면

 

 

 

NameMC

두번째는 NameMC라는 곳입니다. 인기와 태그, 신규 등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이 중의 자신이 찾는 카테고리가 있다면 선택을 하거나, 인기 있는 스킨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스킨을 선택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되고, 다운로드나 적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namemc-메인-화면-스킨-리스트

 

 

 

theskindex

세번째로 소개드리는 곳은 theskindex라는 곳입니다. 해외에서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로 여러 스킨들을 찾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기본적으로 심플하게 되어 있으며, 상단의 검색창 혹은 리스트들을 통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skindex-사이트-top-skins

 

 

 

Minecraftskins

마지막으로 소개시켜드리는 곳으로 'minecraftskins'라는 곳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조금 다른 점이라고 하면, 커스텀을 할 수 있는 점인데요. 마음에 드는 스킨을 찾으신 다음, Edit를 통해 스킨 수정이 가능합니다. 색상, 모습, 등 간단한 부분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데로 수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두 수정을 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혹은 체인지 버튼을 통해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minecraftskin-사이트-스킨-리스트

 

이상으로 총 4가지로 알아 본 '마인크래프트 스킨 사이트 추천'관련 글이었습니다. 이 외에도 찾아보시면 여러 군데가 있으며, 유저의 취향이나 선택에 따라 이용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사이트가 있거나, 마크 관련 유용한 정보가 있다면 추가적으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