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메이플스토리 코디 시뮬레이터 사이트 (캐릭터 미리 완성시켜보기)

by 투데이2 2022. 4.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코디 시뮬레이터라는 사이트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란 게임에서는 여러 캐릭터가 있고, 캐릭터에 따라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스킨? 의 개념으로 보시면 될 것 같으며,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를 통해서 미리 코디를 해볼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만들 캐릭터가 어떻게 바뀌는지, 어떻게 꾸며보고 싶은지, 미리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메이플스토리 코디 시뮬레이터 사이트

 

우선, 첫 번째 사이트로 국내의 한 유저분이 만들어주신 사이트입니다.

처음에 기본 캐릭터가 나오게 되며, 상단의 캐릭터 > 얼굴 목록을 선택해 주시면, 여러 꾸밀 수 있는 메뉴들이 나옵니다. 액세서리나 장비, 무기, 탈 것 등등을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포스팅을 하면서 간단하게 캐릭터를 꾸며봤고, 두 번째 이미지를 보면 간단히 완성시킨 모습입니다.

 

메이플 코디 시뮬 사이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코디-시뮬-사이트-메인
여러-악세사리-장비-착용-장면

 

 

 

해외에서 만든 사이트로 MapleStory: Simulator라는 곳도 있습니다.

위 소개드린 사이트와 목적은 동일하며, 미리 캐릭터를 꾸미거나 만들어보는 사이트입니다. 왼쪽의 여러 꾸밀 수 있는 메뉴들이 있으며, 위에서 잠시 만들었던 것과 같이 여러 요소들을 선택해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MapleStory Simulator 사이트 바로가기

 

해외-maplestory-simulator-사이트-캐릭터-꾸미기

 

이상, '메이플스토리 코디 시뮬레이터 사이트' 소개의 글이었으며, 위 안내드린 부분처럼 미리 자신의 캐릭터를 꾸며보고 싶을 때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