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눈쟁이 마우스 커서 다운로드 및 적용 방법 (Mario Gant Cursors)

by 투데이2 2022. 4.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쟁이 마우스 커서 (Mario Gant cursors)를 다운로드하고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커서의 모양은 컴퓨터를 사용하고 계신 분의 취향에 따라 선택을 하게 되고, 언제든 자유롭게 수정 및 변경을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서는 직접 제작하는 방법도 있을 수 있지만,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사이트에 들어가 자유롭게 받을 수 있고, 적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이며, 주제대로 '눈쟁이 마우스 커서'라는 파일을 받아 적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쟁이 마우스 커서 다운로드

우선 설치를 위해 rw-designer라는 사이트로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조금 더 쉽게 접속하기 위해 바로가기를 올려두었으며, 링크를 통해 들어가 주시면 되겠습니다. 또는 포털에서 검색을 통해 접속을 해주셔도 됩니다.

 

http://www.rw-designer.com/cursor-set/mario-gant

 

Mario Gant Cursors

 

www.rw-designer.com

 

mario-gant-cursors-다운로드-페이지

 

위 안내된 경로로 들어가 download버튼을 눌러 커서 파일을 받아주세요. 압축 파일이 받아지게 되며, 편하신 위치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마우스 커서 적용 방법

 

윈도우-마우스-설정-검색-화면

 

커서를 적용하기 위해 '마우스 설정 변경' 설정 창으로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윈도 검색 창을 열어 검색해주시면 되며, 위 화면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우스-설정-창-추가-마우스-옵션-누르기

 

마우스 설정창이 나오셨다면, [추가 마우스 옵션] 메뉴를 눌러주세요.

 

 

 

 

마우스-속성-포인터-탭-화면

 

[포인터] 탭으로 이동을 해주시고, [찾아보기] 메뉴를 눌러줍니다. 

사용자 지정(C)를 보시면 어떤 행동을 했을 때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우선은 기본부터 설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된-커서-경로로-이동-및-열기

 

마우스 커서를 받은 위치로 들어가줍니다. normal select를 선택해 주시고, [열기]를 눌러주세요.

 

 

 

 

일반-선택-변경-된-모습

 

일반 선택 모양이 '눈쟁이 마우스 커서'로 변경된 걸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도움말이나 사용 중 등등, 필요에 따라 적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간단히 설명드린 눈쟁이 마우스 커서 다운로드와 적용 방법의 내용이었습니다. 오늘 소개드린 커서가 아니더라도 다른 커서도 동일하게 적용을 할 수 있으니 자유롭게 변경 및 수정해서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