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밀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접수 안내

by 투데이2 2024. 5. 8.

 

밀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접수 안내의 글입니다. 밀레 제품 관련 이용하시는 고객분들 중 고객센터의 문의가 필요하시거나, AS 접수가 필요하신 분들이 참고하기 좋은 내용으로 아래 안내되는 글을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제와 같이 전화번호와 AS 접수 방법 등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밀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접수 안내

밀레(Miele)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77-1597번 입니다. 해당 번호를 통해 문의를 할 수 있으며, 제품 모델 명, 증상, 연락처 등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면 되겠습니다.

 

*전화를 통해 AS 접수가 가능하며, 상담원과 상의하여 방문 수리 일정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사이트 접수는 밀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밀레(Miele) 고객센터 정보 : 

  • 전화번호 : 1577-1597
  • 전화상담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점심시간 12:00~13:00시는 제외)
  • 전화 상담 내용 : 제품 모델 명을 통해 증상을 문의한 후, AS 접수 혹은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예약은 밀레 서비스 > 수리 > 에프터 서비스에 [서비스 신청하기] 메뉴를 눌러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 밀레 서비스 페이지 바로가기

*밀레 에프터 서비스 페이지를 보시면, 온라인 수리 예약 관련 안내 정보도 나와 있습니다. 위 정리해드린 서비스 센터 관련 운영 시간이나, 온라인 서비스 접수 안내 등도 있으니 함께 참고하여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밀레-에퍼터-서비스-페이지

 

또한 사이트의 서비스 페이지를 보시면, 매장 찾기나 문의, 배송 & 설치, 수리 관련 내용 등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에 따라 살펴보시면 되고, 안내에 따라 문의를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로 [제품], [온라인몰], [뉴스 & 이벤트]의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제품 관련하여 살펴보시거나, 이벤트나 혜택, 뉴스 등을 보고 싶을 때도 함께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밀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접수 안내에 대한 글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소개드렸던 부분과 같이 제품의 AS 접수가 필요하거나, 문의 관련 내용을 남기고 싶을 때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고객센터 관련 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