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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정보/유용한글

경남대학교 웹메일 바로가기 및 사용 가이드

by 투데이2 2024. 4. 6.

 

경남대학교 웹메일 바로가기 안내 및 사용 가이드의 대한 글입니다. 말 그대로 경남대학교의 웹메일 서비스 링크를 안내해두었으며, 간략히 사용 방법과 기능 등을 소개해두었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정리되어 있으며, 순서대로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경남대학교 웹메일 바로가기 및 사용 가이드

 

1. 접속 및 로그인하기

 

1) 우선, 웹 브라우저 창에 https://mail.kyungnam.ac.kr/ 를 입력해 이동을 해주세요.

2) 사이트 링크에 따라 이동을 해주신 분들은 로그인 창에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접속해줍니다.

*학내 AD 계정과 동일합니다.

3)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접속 후 메일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경남대학교-웹메일-사이트-페이지

 

2. 사서함 메일 기능 소개 

  • 받음 편지함 : 사용자가 받은 메일
  • 임시 보관함 : 사용자가 발신하는 메일이 임시 저장 되는 보관함입니다.
  • 보낸 편지함 : 발신한 메일이 보관됩니다.
  • 지운 편지함 : 삭제된 메일이 보관됩니다.

*이 외에도 메모, 정크 메일, RSS 구독, 새로 만들기, 메일, 일정, 사람, 작업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보통의 메일 서비스 기능들이 있으며, 상황에 따라 메뉴를 선택하여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웹 메일 서비스 관련 안내를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경남대학교 정보통신원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는 헬프 데스크 (055-350-5500)의 번호로 문의도 가능하니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추가 팁 정보 글 : 

  • [옵션] - [옵션] - [내 계정] - [암호 변경]을 통해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서명 작성을 첨부하실 분들은 [옵션] - [옵션] - [전자메일 서명]을 클릭하여 작성 및 첨부할 수 있습니다.

 

다른 메일 서비스 관련 글 : 

 

'이상으로 경남대학교 웹메일 바로가기 및 사용 가이드 관련 글이었으며, 간단한 가이드를 통해 이용에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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