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유용한글

뮤엠영어 숙제사이트 바로가기 (mu:m English)

by 투데이2 2023. 5.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뮤엠영어의 서비스 중 하나인 뮤엠영어 숙제사이트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명 그대로 mu:m English의 숙제 관련 이용할 수 있는 곳이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못찾아 헤매신 분들이거나, 숙제 사이트 접속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뮤엠영어 숙제사이트 바로가기 (mu:m English)

뮤엠영어 숙제사이트 링크는 바로 아래 걸어두었으며, 직접 이동 하실 분들은 뮤엠영어 공식 사이트에서 > 상단에 있는 [IBT 숙제 사이트] 메뉴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사이트 이동을 해주신 분들은 상단 오른쪽에 있는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해 로그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로그인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숙제 관련 여러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접속에 오류가 있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 [원격지원]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뮤엠영어 고객센터나 전화로 문의를 하는 것도 방법이 있습니다.

 

사이트 링크 : 

 

뮤엠영어-숙제사이트-메인-화면

 

이상으로 간단히 정리해드린 뮤엠영어 숙제사이트 바로가기 안내였습니다. 뮤엠영어(mu:m English)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숙제페이지를 못찾아 헤매신 분들이라면 위 내용을 참고해 이동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이트로 이동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원하는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