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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정보/생활정보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by 투데이2 2023. 5.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해드리려 합니다. 카드 사용시 문제가 있거나, 카드사에 문의할일이 있을 때 참고해 보시길 바라며, 자세한 부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전화번호 안내부터 시작해, 우리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는 방법들과 간단한 팁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1.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고객센터에도 나와 있으며, 전화 뿐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도 가능합니다.

바로 전화상담을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대표 ARS 번호를 확인해 주시면 되고, 고객센터를 통해 함께 이용할 서비스가 있다면 고객센터 홈페이지도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게 되면, 전화번호 뿐 아니라 [ARS 상담], 전화 외에도 상담할 수 있는 [이메일상담], [휴대폰문자상담], [수화상담], [챗봇의정석 DAB], [고객의 소리], [분실신고/해제]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전화보다 더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리카드 대표 ARS : 

  • 1588-9955
  • 1599-9955

 

우리카드-고객센터-홈페이지-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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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우리카드 고객센터 메인 화면에서 [ARS안내] 메뉴를 눌렀을 때 보이는 화면입니다.

ARS 관련 상세한 내용을 전달해주며, 상담 전 간단히 읽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상담을 할 때 누르는 번호들, 번호들을 통해 상담할 수 있는 업무들, 상담 시간 등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S 상담 관련 참고사항 :

  • 상담원과 연결하고 싶은 경우, 대표전화로 전화를 걸어주신 후 2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종합 상담시간은 09:00 ~ 18:00 가능하며, 분실 및 승인의 경우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 대표 ARS번호 외에도 금융서비스, 해외에서 전화할 시 번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담원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 연락처를 남겨 상담원과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 ARS 연결시 디지털 ARS 자동 실행 대상 고객일 경우,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됩니다.

 

우리카드-ARS안내-페이지

 

 

3. 'ARS안내 페이지'에서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번호에 대한 안내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대표 ARS를 통해 문의할 경우 번호를 누르게 되며, 번호를 미리 볼 수 있는 안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안내가 너무 빠르거나, 미리 확인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번호에 따라 상담할 수 있는 업무를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대표ARS-번호에-따라-상담-받을수-있는-내용

 

 

4. 다시 '우리카드 고객센터로 홈페이지'로 돌아오면, 문의가 아닌 자주하는 질문을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문의 사항 같은 경우는 질문에 있을 수 있으며, 질문을 통해 해결하는게 더 빠를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자주하는 질문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카드-고객센터-하단-화면-자주하는-질문-과-퀵메뉴-보기

 

 

5.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주하는 질문 중 하나를 클릭했을 때, 상담안내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다시 세분화하여, 자주하는 질문을 검색할 수 있으며, 직접 다시 검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주요 키워드도 나와 있으니 궁금한 부분이 있을 때, 검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앞서 설명드렸듯이, 간단한 문제인 경우에는 글을 통해 해결하는 것도 빠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상담안내-페이지

 

여기까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각종 문의 방법'에 대한 안내 글이었습니다. 우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보기 좋은 내용이며, 문의 해야 될 일이 있을 때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에서 볼 수 있는 정보들이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문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위 안내에도 있듯이 전화 뿐 아니라 메일 상담이나, 챗봇, FAQ 등도 활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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