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생활정보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LG전자 고객센터)

by 투데이2 2023. 4.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와 사이트를 통해 여러 서비스 안내를 받는 방법 등을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문의하고 싶은 부분이 있을 때 참고하시기 좋으며, 이 외에도 필요에 따라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정리되어 있으며, 간단한 내용과 링크 안내 등을 적어두었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LG전자 고객센터)

 

1. LG전자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 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면 > 전화상담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전화상담 예약 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면,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으며, 목적에 따라 전화번호 확인 후 이용을 해주시면 됩니다. 바로 아래에도 안내 글을 올려두었으니, 간단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LG전자 전화상담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서비스별 전화번호 안내

  • 제품/서비스 : 1544-7777
  • 온라인몰(제품/소모품/신규렌탈) : 1544-6351
  • 물류/배송 : 1577-1185

*상담사 연결 시간은 오전 9시부터 ~ 오후 6시까지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제품/서비스 전화번호로 문의해주시면 되고, 이 외에 다른 서비스 안내를 받고 싶다면 카테고리 중 선택해 전화 안내를 받아보시면 되겠습니다. 

 

LG전자-전화상담-예약-페이지

 

 

2. LG전자 고객지원 페이지를 보면, 전화번호 외에도 다양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셀프 지원을 확인해 보시면, 메뉴 명 그대로 자신이 직접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며, [제품 문제 해결], [동영상 가이드], [드라이버/SW], [사용설명서] 등을 확인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서비스 상담을 살펴보시면, [챗봇 상담], [전화 상담], [이메일 문의], [영상 상담], [원격 상담] 등이 있으며, 상담에도 여러 종류가 있으니 상황에 맞춰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 예약 부분을 살펴보시면, [출장 서비스 예약], [센터 방문 예약] 등 예약을 통해 제품 수리를 받거나, 센터를 직접 방문하는 등을 해 볼 수 있습니다.

 

*제품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또는 문의할 수 있는 여러 메뉴들이 있으니 상황에 따라 또는 문의하실 내용에 따라 선택해 이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LG 고객지원 페이지 바로가기

 

LG-고객지원-페이지-지원-메뉴-리스트

 

이상으로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의 주제였으며, 해당 서비스의 문의를 하고싶으셨던 분들은 간단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전화부터 시작해, 상담 방법, 서비스 안내 링크 등을 정리해 두었으며, 상황에 맞게 이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