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정보

발로란트 FPS 반응속도 테스트 사이트 이용하기

by 투데이2 2022. 3.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로란트 반응 속도를? 체크해 볼 수 있는 재미난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약간 반응 속도 테스트와 비슷한? 느낌을 갖고 있으며, 배경이 발로란트로 바뀌었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먼저 설명을 드리면 요원이 등장하며, 요원이 나왔을 경우 마우스를 클릭하면 평균 속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와 이용방법에 대해 정리를 해 드리니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발로란트 FPS 반응속도 테스트

발로란트 혹은 FPS 관련 반응 속도를 체크할 때 유용한 valog 사이트 입니다. 메인 화면에 보시면 바로 시작하기 버튼이 있으며 간단하게, 반응속도를 체크할 수 있었습니다.

 

설명 :

  •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발사 버튼]으로 변경이 되며, 적이 나왔을 때 마우스를 통해 눌러 주시면 됩니다.
  • 7초 이내에 랜덤 한 시간에 적 요원이 등장하며 반응 시간은 총 7회 걸쳐 측정하게 됩니다.
  • 타겟 등장 전의 발사를 하게 되면 무효로 처리되며, 3번 도달 시 실패로 처리됩니다.
  • 최종 반응 속도는 최대/최소 값을 제외한 평균치를 계산하여 나오게 됩니다.

 

한번 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위 내용과 사이트에 내용을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친구에게 URL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valog-사이트-메인-화면
반응속도-테스트-결과-화면

 

이상, 발로란트 반응속도 테스트 관련 글이었습니다. 말 그대로 반응속도 관련 테스트를 할 수 있으며, 이게 절대 값이 아닌 대략적으로 이 정도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테스트 사이트들이 있으니 함께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게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좋은 글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