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운로드/소프트웨어

kb증권 hts 다운로드 설치방법 (H-able)

by 투데이2 2022. 12.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kb증권 hts 다운로드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제 그대로 kb증권에 hts 프로그램 설치 안내이며, 해당 증권사를 이용하시거나 hts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리되어 있으며, 궁금해서 들어오신 분들은 천천히 참고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hts..?

hts 프로그램은 증권사에서 제공하는 주식 프로그램이라 이해하시면 간단합니다. hts 프로그램을 통해 주식을 거래하거나, 투자 정보, 기업 정보 등등을 볼 수 있으며, 주식 관련 필요한 정보를 얻기에도 좋은 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kb증권 hts 다운로드 설치방법 (H-able)

 

1. kb증권 hts 다운로드를 위해 kb증권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kb증권 홈페이지는 포털의 검색을 하거나, 아래 안내되어 있는 링크로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오신 분들은 [고객서비스] - [다운로드센터] 메뉴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kb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kb증권-공식-홈페이지-메뉴-선택-화면

 

 

반응형

 

 

2. 안내된 메뉴로 접속해주신 분들은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되셨을 겁니다.

다운로드 센터에서 [다운로드] 메뉴를 눌러 hts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인스톨러가 하나 받아지게 되며, 실행을 통해 설치 창이 열리게됩니다. 

 

*pc가 아닌 모바일로 받고 싶으신 분들은 [모바일트레이딩]을 눌러, 앱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kb증권-다운로드-센터-페이지

 

 

3. 'kb증권 H-able Setup' 창이 열린 화면이며, [다음]을 눌러 설치 진행을 해주시면됩니다.

설치 경로와 간단한 설치 진행 과정이 이어지게 되며, 순서대로 다운로드를 마쳐주시면 되겠습니다.

 

kb증권-h-able-setup

 

 

4. kb증권 hts 다운로드를 마치신 분들은 프로그램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로그인창이 열리게 되며, 인증서 선택과 공동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아이디 탭을 선택해 아이디로 접속도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로그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접속까지 되신 분들은 본격적으로 주식을 하시거나, 차트를 보는 등에 활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h-able-hts-설치-후-실행-화면

 

 

5. kb증권 hts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프로그램의 가이드 페이지를 살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프로그램 관련해 상세한 설명이 되어 있으며, 인터페이스 설명과 사용법도 나와있습니다. kb증권 hts 가이드 페이지 바로가기

 

h-able-프로그램-설명-및-가이드

 

이상으로 오늘 글은 마치도록 하며, hts 프로그램이 필요로 하셨던 분들은 간단히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kb증권에서 제공하는 hts이며, 해당 증권사를 이용할 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은 pc 위주로 안내를 드렸지만, 모바일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니 필요에 따라 설치 및 활용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궁금할 수도 있는 내용 : 

 

Q. kb증권 hts 모바일 다운로드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이용하시는 기기에 맞게,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에서,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kb증권을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kb증권 'M-able'(마블) - 대표MTS라는 어플을 설치해주시면 되고, 간단히 링크도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Q. kb증권의 등록된 아이디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다운로드 받으신 hts 프로그램 메인에 있는 [아이디 찾기] 메뉴를 눌러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새로 등록하실 분들은 [아이디등록]을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거나 재발급 받으실 분들은 [인증센터]에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주식 정보 볼 수 있는 사이트 모음 : 

 

반응형

댓글